NO.1: 야구 멕시코리그
NO.2: 야구 멕시코
NO.3: 멕시코 야구 스코어
NO.4: 멕시코 야구 중계
NO.5: 멕시코 프로 야구
NO.6: 멕시코 야구 순위
NO.7: 멕시코 야구 선수
NO.8: 멕시코 파나마 야구
NO.9: 멕시코 베네수엘라 야구
NO.10: 미국 멕시코 야구
경기 부천시 체육회 소속 한 여성 팀장이 남성 직원들에게 성범죄를 저질렀다는 충격적인 폭로가 나왔다.
지난 10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지난해 5월 부천시 체육회 소속 여성 팀장 A씨는 직원들과의 식사자리에서 남성 직원에게 신체를 접촉하고 볼에 입을 맞추는 행동을 했다.
A씨는 이 자리에서 "내 몸무게가 얼마나 무겁냐"며 한 직원의 무릎 위에 앉았다 일어서길 반복했다.다른 남직원의 목을 팔로 감거나 볼에 입맞춤을 한 모습도 보였다.
직원들은 A씨의 행동에 "갑작스러운 일이라 당황했고 기분이 나빴다"라며 "술자리 분위기상 화낼 수 없었지만 불쾌했다"라고 피해를 호소했다.
직원 증언에 따르면 A씨는 지난 9월에도 "남편이 출장 중이라 외롭다"라면서 직원에게 팔짱을 끼고 몸을 접촉했다.아울러 성적 의도가 담긴 발언도 했다.
한 직원은 이를 두고 "듣는 사람까지 수치스러웠다.외부 단체 관계자가 '저 사람 대체 누구냐',야구 멕시코'미친 거 아니냐'라는 반응을 보였다"며 A씨를 비판했다.
결국 A씨는 부천시의회에 직장 내 괴롭힘,야구 멕시코성범죄로 고발돼 정직 2개월의 징계를 받았다.현재 복직했으나 스포츠윤리센터 심의위원회에 징계가 부당하다며 신고한 상태다.
멕시코 야구 선수
:자유주의 정책에 반발 한 소식통에 따르면 머스크는 현재 미국이 잘못된 길로 가고 있다고 우려하고 있다.
야구 멕시코,디 애틀랜틱은 1857년부터 발간된 잡지로 정치, 외교, 경제, 문화 등의 분야를 두루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