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la 갤럭시
NO.2: la 갤럭시 경기
NO.3: la 갤럭시 순위
NO.4: la 갤럭시 대 뉴욕 경기 티켓
NO.5: la 갤럭시 대 미네소타 유나이티드 fc 라인업
NO.6: la 갤럭시 대 콜로라도 래피즈
NO.7: la 갤럭시 대 밴쿠버 화이트캡스 fc 라인업
NO.8: la 갤럭시 스쿼드
NO.9: la 갤럭시 대 오스틴 fc 라인업
NO.10: la 갤럭시 대 로스앤젤레스 fc 라인업
김웅 前 의원,la 갤럭시더불어민주당 검사 탄핵소추안 발의 직격…“수사·재판 대응하는 수법‘챗 GPT급’”
“어떤 범죄 집단도 이렇게 고도로 전문화된 범죄공동체는 없었다” 맹폭격
민주당 관련 정치 인사 사례 거론하며…“범죄 드러나면‘정치 탄압’이라고 우겨”
“검찰 탓 하고,유죄 선고되면 증거가 조작됐다고…더 나아가 수사 검사 탄핵·판사들 겁박”
김웅 전 의원은 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민주당이) 범죄를 저지르는 수법과 죄질도 나날이 진화하지만 무엇보다 수사와 재판에 대응하는 수법은 이제 챗 GPT급"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김 전 의원은 "과거에 민주당은 범죄가 드러나면 일단 부인하고 정치 탄압이라고 우겼다.검찰 탓을 하고 유죄가 선고되면 증거가 조작됐다고 한다"며 "이제는 더 나아가 수사 검사를 탄핵하고 판사들을 겁박한다.도둑이 많아지면 도망가거나 부인하지 않고 경찰을 때리는 법"이라고 직격했다.
이어 "게다가 극단적 지지층은 이제 그 변명과 궤변을 확신시키고 발전시킨다.민주당은 그야말로 생성형 인공지능 범죄 집단이 된 것"이라며 "하지만 민주당이 검찰 탓을 했던 사건들은 다 유죄가 나왔다.주옥과 같았던 민주당발(發) '검찰 조작' 사건들의 결말"이라고 그간 민주당 인사들의 재판 결과를 나열했다.
"김용-민주당 반응:국정감사 중단,'초유의 야당 탄압',이재명 '정치가 아니라 그야말로 탄압.이런 조작으로 야당을 탄압하고 정적을 제거하고 정권을 유지하겠다는 생각을 버려야 한다'"며 "결과:징역 5년 및 벌금 7000만원,6억7000만원 추징,법정 구속"이라고 썼다.
"황운하 반응 : '표적,과잉,보복수사,검찰은 조폭처럼 일사분란,검찰은 민주주의의 적,검찰독재,검찰이 사건 조작'.결과 : 징역 3년 선고","송철호 반응 : '정치 목적 왜곡 수사,윤석열 검찰의 정치 행위에서 비롯된 무리한 기소'.결과 : 징역 3년 선고","환경부 블랙리스트 사건.김의겸 전 의원 '문재인 정부의 유전자에는 애초부터 민간인 사찰이 존재하지 않는다',김은경에 대한 구속영장 기각되자 동부지검 검사장,차장검사,부장검사 모두 사직.결과 : 김은경 징역 2년 6월 확정.2018년 12월 환경부블랙리스트 피해자였던 한국환경산업기술원 단장 A씨 극단적 선택,법원은 A씨의 죽음이 환경부 블랙리스트에 의한 산업재해로 인정함" 등을 언급했다.
또 "한명숙.민주당 반응 : '정치적 탄압에 의한 억울한 피해자',박주민 '모해위증은 공수처 수사 대상',김용민 '공수처나 특검에서 다뤄야 할 사건',이재명 '동병상련을 느낀다.검찰개혁과 한 총리 재심 운동을 응원한다'.결과 : 징역 2년,추징금 8억8000만원","김민석.민주당 반응 : '김민석 최고위원에 대한 검찰 수사는 야당 탄압이자 민주당을 겨냥한 표적 수사',김민석은 당사 농성.결과 : 벌금 600만원,추징금 7억2000만원.현재까지 추징금 미납","조국,정경심.'조국 수호,검찰개혁'.결과 : 정경심 정역 4년 확정,조국 징역 2년" 등도 거론했다.
김 전 의원은 "시간이 없어서 이만 줄이겠지만,민주당의 검찰 탓은 이제 식상하고 고루하다.사골 우리다 못해 이제 엿이 될 것 같다"면서 "이제는 김건희 여사 수사를 핑계로 대고 있는데,만약 검찰이 김건희 여사 수사하면 민주당은 이재명 전 대표의 범죄에 대해 인정하고 반성하겠죠?"라고 뼈 있는 질문을 남겼다.끝으로 그는 '#제발 김건희 여사 수사 좀 해라.민주당이 또 무슨 궤변 내놓을지 궁금하다'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민주당 '검사 범죄 대응 TF' 소속 민형배 의원은 추가 검사 탄핵 가능성과 관련해 "검사가 수사 과정에서 저지른 행위에 대해 위법성이 있을 때는 언제든 탄핵을 검토할 수 있다는 입장"이라며 "앞으로 얼마든지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원석 검찰총장은 탄핵소추안 발의 직후 대검찰청 기자실에서 참모들과 함께 긴급기자회견을 열고 민주당의 검사 탄핵소추안 발의를 '위헌·위법·사법방해·보복·방탄 탄핵'이라고 반발했다.
이원석 총장은 "탄핵소추안에 첨부된 참고자료에는 언론 기사 외에 아무것도 붙어있지 않았다"며 명확한 탄핵소추 근거도 없었다고 지적했다.
이 총장은 "민주당의 검사 탄핵을 한 마디로 규정한다면 '이재명 대표라는 권력자를 수사하고 재판하는 검사를 탄핵해 수사와 재판을 못하게 만들고,권력자의 형사처벌을 모면하겠다'는 것"이라면서 "탄핵 사유도 없이 단지 권력자를 수사했다는 이유만으로 검사 탄핵이 현실화되면 우리는 문명사회에서 야만의 나락으로 떨어지게 된다"고 꼬집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