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포츠중계 무료
NO.2: 스포츠중계 고화질
NO.3: 스포츠중계 킹콩티비
NO.4: 스포츠중계 네네티비
NO.5: 스포츠중계 아톰티비
NO.6: 스포츠중계 콕티비
NO.7: 스포츠중계 블루티비
NO.8: 스포츠중계 좀비티비
NO.9: 스포츠중계 쿨티비
NO.10: 스포츠중계 킹콩
지자체 최초,스포트중계국내외 전문가 참여 '북한인권 서울포럼' 개최
北 MZ '장마당 세대' 등 참여 남북한 청년 토크콘서트 예정
"북 이탈주민,편안한 이웃으로 일상 누리도록 지원 나설 것"북한이탈주민들이 서울시민으로서 소속감과 유대감을 갖고 생활할 수 있도록 서울 곳곳에서 다양한 동행 문화 행사가 열린다.
7일 서울시는 오는 14일 '북한이탈주민의 날'을 앞두고 8~14일 한 주간 '자유를 넘어 희망으로,함께하는 우리'를 주제로 서울시청,서울광장 등에서 북한 인권 포럼,스포트중계전시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우선 11일 오후 2시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UN북한인권조사위원회(COI) 북한인권보고서 발간 10주년과 북한이탈주민의 날 제정을 기념하기 위한 '2024 북한인권 서울포럼'이 개최된다.반기문 제8대 UN사무총장을 비롯해 국내외 북한인권전문가가 참석하는 행사로 지자체 주관의 북한 인권 포럼은 처음이다.
포럼은 ▲(세션1)북한인권 실상 및 국제 협력방안 ▲(세션2)자유를 향한 여정,북한이탈주민과의 동행 2개 세션으로 진행되며 북한 인권의 미래 방향성을 짚어보고 북한이탈주민의 정착지원과 동행 방안 등을 살펴본다.세션1에는 이신화 북한인권국제협력대사를 좌장으로 줄리 터너 미국 국무부 북한인권특사,스포트중계엘리자베스 살몬 UN북한인권 특별보고관,제임스 히넌 서울 UN인권사무소장,브라이언 마이어스 동서대 교수가 참여해 토론을 펼친다.세션 2는 남성욱 고려대 통일융합연구원장을 좌장으로 유성옥 국가안보전략연구원 이사장,김천식 통일연구원 원장,윤여상 북한인권기록보존소 소장,북한이탈주민이자 청년 북한인권활동가인 김일혁 북한연구소 연구원이 논의의 장을 마련한다.
8일부터 13일까지 서울시청 지하 시민청에서는 북한 주민의 실상을 알리고 인권과 자유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북한인권 사진·영상전시회가 열린다.8~9일 양일간은 북한 탈출 다큐멘터리 '비욘드 유토피아' 상영과 출연자와의 만남이,스포트중계12~13일에는 '남북 MZ세대 인권 토크콘서트'가 민간단체와 협업으로 진행된다.
12일 서울시청 본관 다목적홀에서는 북한이탈가정을 위한 위로와 화합의 시간 '동행 한마당'을 개최한다.행사에서는 서울시의 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마음 챙김'을 주제로 서울시 홍보대사인 양재진 원장의 인문학 강의도 진행된다.이밖에 북한이탈주민으로 구성된 '동행나눔봉사단'이 관악구과 중랑구 지역 취약계층에 밑반찬 나눔과 노인요양시설 자원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양천구,광진구 등에서는 북한 소해금 연주,스포트중계전통무용 공연,뮤지컬 '은경이 일기를 읽어주는 남자',스포트중계탈북민 1호 영화감독이 제작한 북한이탈주민 정착 과정이 담긴 다큐멘터리 상영 등 제1회 북한이탈주민의 날을 기념하는 문화행사를 개최한다.
이동률 서울시 행정국장은 "첫 '북한이탈주민의 날'을 기념해 남북 시민들이 함께 어울리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자유와 인권의 소중함을 느끼고,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며 "북한이탈주민이 우리의 편안한 이웃으로 동행하고 행복한 일상을 살아가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스포츠중계 킹콩
:68% 하락한 2023년 5월 31일 이후 최대 낙폭이다.
스포트중계,푸틴 대통령은 “우리는 어떤 대통령과도 일할 준비가 돼 있지만, 우리에게는 바이든이 러시아에 더 나은 대통령이라고 믿는다고 말한 바 있다”며 “그가 방금 말한 것을 보면 내가 완전히 옳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