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킥보드 대여
NO.2: 킥보드 대여 가격
NO.3: 킥보드 대여 어플
보유 캐릭터 모두 한번에 이동 가능한 '서버 이전' 진행넷마블(대표 권영식,김병규)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출시 100일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9일 예고했다.
회사 측은 서버 간 이동이 가능한‘서버 이전’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캐릭터 하나를 이동하는 것이 아닌 현재 서버에 보유하고 있는 모든 캐릭터를 한번에 이동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 기념 신규 의상도 업데이트된다.바닷속 모래에서 빛을 발하는 자개 컬러와 바다 생물이 연상되는 소재를 사용해 여름 의상 콘셉트를 구체화 했으며 모자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신규 지역 '영광의 땅'도 추가된다.신규 지역이 공개되면서 새로운 퀘스트와 장비,퀵보드 대여채집물,퀵보드 대여아이템 등을 함께 선보인다.넷마블은 이번 출시 100일 기념 업데이트를 7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개발자노트에서는 향후 업데이트 로드맵에 대한 정보도 소개됐다.오는 8월 연맹 간 전쟁 콘텐츠 '총력전'이 추가될 예정이다.총력전은 2주에 1회 정해진 시간에 진행,점령을 원하는 지역 입찰에 성공한 연맹끼리 총력전을 벌일 수 있다.승리한 1개 연맹은 일정 기간 지역을 점령할 수 있으며,퀵보드 대여연맹원 전체는 능력치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16인 레이드 던전 '폭군의 안식처',퀵보드 대여동일 세력의 특정 등급 이상만 참여 가능한 '세력 전용 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예정하고 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장현진 PD는 게임 출시 100일을 기념해 이용자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향후 방향성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준비 중이며,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할 계획이다.
한편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MMORPG로,아스달,아고,퀵보드 대여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그렸다.
킥보드 대여 어플
:안젤라 스턴트 미국 평화연구소 수석 고문은 “푸틴 대통령이 향후 몇 달 내 동원령을 내릴 경우 이전과 같은 저항이 없을 것이라고 보기는 어렵다”며 “일부 여론조사에서 러시아인 대부분이 전쟁을 지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그들의 아버지, 아들, 형제가 동원돼 전투에 파견되는 것은 또 다른 일”이라고 말했다.
퀵보드 대여,후카와 히데키(府川秀樹) 국제장비기획실장은 미 군사전문 매체 디펜스뉴스에 “일본 방산 기업이 세계 시장에 진출할 기회는 많지만, 문제는 외국 업체와 같은 (수출) 경험이 없다는 것”이라며 “(전시회를 통해) 일본의 우수한 방산 기술을 선보이고 싶다”고 속내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