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리그 플레이오프
[인천=뉴시스] 이루비 기자 = 13일 오후 인천 서구 석남동 한 캠핑카 제조업체 건물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불을 끄고 있다.(사진=인천소방본부 제공) 2024.06.13.[인천=뉴시스] 이루비 기자 = 인천의 한 캠핑카 제조공장에서 원인이 밝혀지지 않은 화재가 발생해 소방당국이 경보령을 발령했다.
13일 인천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27분께 서구 석남동의 2층짜리 캠핑카 제조업체 건물에서 불이 났다.
이 불로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소방당국은 화재 신고가 접수된 지 31분 만인 오후 8시58분께 대응 1단계를 발령했다.
현장에는 소방관 등 인력 142명과 펌프차 등 장비 48대가 투입돼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다.
앞서 "빈 공장에서 불이 난다"는 목격자의 119신고가 접수됐다.
화재 당시 건물 외부로 불꽃과 연기가 피어오르면서 소방당국에 동일 화재 신고 3건이 접수되기도 했다.
소방당국 관계자는 "인근 건물로 불길이 번지는 것을 저지하고 있다"며 "불을 완전히 끄는 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과 재산피해 규모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bo리그 플레이오프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포도의 흔적은 공룡들이 활약한 백악기 시대를 배경으로 한다.
kbo리그 플레이오프,인사혁신처는 3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정부와 국가 및 지방공무원노동조합이 '2020 정부교섭' 단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