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레티코 부카라망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북 안동의 한 양돈농가에서 2일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발생해 방역당국이 긴급 대책 마련에 나섰다.도내 양돈 농가에서 ASF가 발생한 건 올해 1월 영덕,아틀레티코 부카라망가지난달 영천 등에 이어 세번째다.
경북도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쯤 안동시 남선면 한 양돈농가에서 ASF가 최종 확진됐다.방역당국은 이날 오전 9시40분쯤 ASF 의심축이 발생했다는 신고를 접수 받고 정밀 검사를 진행해 왔다.
흑돼지 193마리를 사육하는 이 농가는 지난달 30일 모돈 3두가 폐사한 이후 이날까지 총 10두가 폐사하자,아틀레티코 부카라망가방역당국에 ASF 의심 신고를 했다.
방역당국은 현장에 방역관을 급파해 폐사축에 대한 부검과 시료채취 등을 통해 정밀 검사 등을 통해 이날 오후 7시쯤 총 5두가 ASF 확진 판정을 받았다.
방역당국은 ASF 확진 사실을 확인하고 안동을 비롯해 영주·봉화·영양·청송·의성·예천 등 인접 7개 시·군에 '일시이동중지명령(Standstill·스탠드스틸)'을 내렸다.
적용 대상은 해당 시·군의 돼지농장과 축산 관련 종사자·작업장이다.이번 이동중지 기간은 2일 오후 8시부터 3일 오후 8시까지로,아틀레티코 부카라망가24시간 동안 지속된다.
경북도는 해당 농장에 대해 살처분을 하는 한편,아틀레티코 부카라망가방역대 농가에 대한 정밀·임상 검사를 시행할 방침이다.이번 확진 농장 방역대(10㎞) 내에서는 전업농가 5곳이 1만4천804마리의 돼지를 사육 중인 것으로 파악됐다.
아틀레티코 부카라망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틀레티코 부카라망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채선아> 싼 데다가 특별히 배송도 느리지 않다면 인기가 있을 수밖에 없고 시장이 더 커질 것 같은데 우리 입장에서 봤을 때 좋은 점만 있는 걸까요?◆ 조석영> 좋은 건지 나쁜 건지는 입장에 따라 많이 갈립니다.
아틀레티코 부카라망가,6%)을 선발했는데, 올해 3만7935명(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