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1 확률 프로모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가입금액 '10만~1000만원' 가능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애큐온저축은행은 최대 연 3.95% 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예금 상품 '처음만난예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처음만난예금 상품은 기본금리 3.55%에 우대금리 최대 0.4%포인트를 더해 최고 3.95% 금리를 제공한다.가입 금액은 10만 원부터 가능하며 최대 1000만 원까지 납입할 수 있고 만기에 이자를 일시 지급한다.
우대금리는 애큐온저축은행 정기예금 첫 거래 0.3%포인트,리그 1 확률 프로모션개인(신용)정보 마케팅 동의(SMS) 및 유지 시 0.1%포인트를 더해 최대 0.4%포인트를 제공한다.
처음만난예금 상품은 정기예금을 처음 가입하는 고객 대상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비대면 전용 상품이다.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1인당 1계좌를 한 번만 개설할 수 있다.
애큐온저축은행은 지난 6월 출시한 입출금상품 '월급더하기'에 이어 불과 1개월 만에 처음만난예금 상품을 선보였다.애큐온저축은행은 '코어뱅킹 차세대 시스템'의 '상품팩토리' 솔루션을 적용해 신상품 개발 시 기존 보유 프로그램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개발시간을 단축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앞으로 애큐온저축은행은 상품팩토리를 활용해 금융상품을 적기에 선보이고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빠르게 반영해 상품 기획∙출시를 앞당긴다는 계획이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앱에서 추천인 코드를 생성∙공유해 지인이 해당 코드로 가입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가장 많은 추천인을 모집한 고객 4명에게 네이버페이 5만 원권을 증정한다.이외에도 네이버페이 3만 원권 10명(2인 이상 추천 가입 시),리그 1 확률 프로모션네이버페이 1만 원권 50명(1인 이상 추천 가입 시)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최대 연 3.95% 금리를 제공하는 만큼 높은 금리를 활용해 적은 금액으로도 꾸준히 저축하며 재테크하는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애큐온저축은행은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금융상품을 발 빠르게 출시하며 고객들의 삶에 도움이 되는 금융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그 1 확률 프로모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리그 1 확률 프로모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것은 뭐냐 하면 그동안 삼성전자의 실적이 저조했던 이유가 D램 부문에서 실적이 저조했기 때문이었는데요.
리그 1 확률 프로모션,남성의 경우 '장기 별거' 비율이 가장 높았고 '아내의 가출, 외도, 부당대우' 등도 주요 원인으로 꼽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