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더파운더즈 매출
NO.2: 더파운더즈 매출액
NO.3: 더파운더즈 2023 매출
NO.4: 더파운더즈 2023년 매출
NO.5: 주식회사 더파운더즈 매출
"한류콘텐츠 중심도시 정착위해 계속 노력할 것"[고양=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고양시가 K-컬처밸리 협약 해제에 따른 경기도의 구체적인 비전 제시를 촉구했다.
경기 고양특례시는 1일 오후 입장문을 내고 “경기도는 조속한 시일 내에 K-컬처밸리 협약 해제에 따른 후속 절차를 마무리하고 보다 구체적인 비전을 제시해 사업이 신속하게 재추진될 수 있도록 고양시와 긴밀하게 협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성이 완료되면 연간 2000만명의 방문객 창출과 10년간 약 17조원 규모의 생산유발 효과,더파운더즈 매출24만명의 고용유발 효과가 예상됐다.
당초 2021년 10월에 착공해 2024년 준공 예정이었지만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으로 인한 원자재 가격 급등과 건설경기 악화,더파운더즈 매출전력공급 시기 불투명 등의 이유로 2023년 4월 조성사업이 중단됐다.
CJ라이브시티는 성공적인 사업 추진을 위해 경기도와 사업협약 등에 관해 지난해 10월 국토교통부에‘민관합동 건설투자사업(PF) 조정’을 신청했다.
조정위원회는 지난해 12월 △완공기한 연장 △전력공급 재개 지연에 따른 지체상금 감면 △전력공급 재개 시까지 재산세 면제 등을 담은 PF 조정안을 제안했다.
고양시는 K-컬처밸리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그동안 경기도 및 민간사업자인 CJ라이브시티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국토부 조정안을 적극 검토했다.
그러나 도가 1일 오전 CJ라이브시티와 협약 해제를 발표하면서 그동안의 노력이 물거품으로 돌아가게 됐다.
시 관계자는 “108만 고양시민의 숙원사업인 CJ라이브시티(K-컬처밸리)가 무산돼 실망감이 매우 크다”며 “경기도가 사업 재추진 의지를 표명한 만큼 경기도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양특례시가 한류콘텐츠의 중심으로 자리 잡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파운더즈 매출액
:우크라이나 공군에 따르면 러시아군은 이날 새벽부터 키이우를 향해 탄도미사일 2기와 순항미사일 29기 등 미사일 총 31발을 발사했습니다.
더파운더즈 매출,尹지지율, 4%p 오른 33%…국민의힘 37%, 민주 31%, 개혁신당 4%[갤럽]'총선서 어디가 많이 당선돼야' 질문에 국힘 36%, 민주 31%, 제3지대 18%윤석열 대통령, 지방시대 민생토론 참석(부산=연합뉴스) 진성철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13일 부산시청에서 열린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열한 번째, 부산이 활짝 여는 지방시대'에서 국기에 경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