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경기 일정
NO.2: kbo 경기 일정 크롤링
NO.3: kbo 시범 경기 일정
NO.4: kbo 잔여 경기 일정
NO.5: kbo 마지막 경기 일정
NO.6: kbo 9월 경기 일정
NO.7: kbo 시범 경기 마지막 일정
NO.8: 2024 kbo 경기 일정
NO.9: 2023 kbo 경기 일정
NO.10: 2025 kbo 경기 일정
12·3 비상계엄 사태로 구속된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이 “윤석열 대통령님과 여러분들의 여망을 제대로 받들지 못해 죄송하다”며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끝까지 싸우겠다”고 밝혔습니다.
김 전 장관은 17일 변호인단을 통해 이 같은 내용의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김 전 장관은 “이번 비상계엄은 국회의 국헌문란과 내란에 준하는 패악질에 대한 경종을 울리고,부정선거에 대한 국민적 의혹을 해소하고,kbo 경기 일정우리 사회에 암약하는 종북 주사파를 비롯한 반국가세력을 척결해 미래 세대에 제대로 된 나라를 물려주려는 대통령님의 소중한 뜻이 담겨 있었다”고 했습니다.
비상계엄의 정당성을 강조한 것입니다.
‘끝까지 싸우겠다’는 메시지도 담겼습니다.
김 전 장관은 “구국의 일념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끝까지 함께 싸우자”며 “자유 대한민국의 운명이 여러분께 달려 있다.이제부터 시작이다.저도 끝까지 여러분들과 함께 싸우겠다”고 강조했다.사실상 재판 과정에서 내란 혐의를 끝까지 다투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한편,김 전 장관 변호인인 이하상·유승수 변호사는 이날 “검찰이 박선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수사 가이드라인에 따라 불법 수사를 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박 의원과 심우정 검찰총장,박세현 서울고검장(검찰 비상계엄 특별수사본부장),이찬규 서울중앙지검 공공수사1부장과 김 전 장관의 수사검사를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고발했다고 밝혔습니다.
두 변호사는 전날에도 심 총장과 박 고검장,kbo 경기 일정박경선 서울동부구치소장 등을 직권남용 혐의로 공수처에 고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