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데 프로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문재인 전 대통령의 전 사위 서모씨의‘타이이스타젯 특혜 채용’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문 전 대통령 부부의 계좌를 압수수색해 거래 내역을 파악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문재인 정권 당시 이스타항공을 운영 중이던 이상직 전 국회의원이 민주당 공천을 받아 여의도에 입성하고 이후 전 중소벤처진흥공단 이사장직에 임명된 데 대한 대가로,자신이 실소유주로 있는 태국계 항공사 타이이스타젯 임원 자리에 서씨를 앉히고 그 가족의 태국 이주를 도운 것으로 보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쿤데 프로필검찰의 수사가 수년간 지리하게 이어지고 청와대 관련자 등에 대한 압수수색과 소환조사 등이 수차례 진행됐는데도 아직 명확한 혐의사실을 입증하지 못한 채 이를 반복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전 정권을 향한‘벌집 쑤시기 식’수사를 하는 게 아니냐는 관측도 나온다.
16일 전주지검에 따르면 형사3부(부장 한연규)는 최근 문 전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에 대한 금융 계좌 추적을 위해 압수 수색 영장을 법원에서 발부받아 딸 다혜씨 가족과의 자금 거래 흐름을 분석 중이다.영장에는 문 전 대통령 부부 명의 계좌와 기간,쿤데 프로필 혐의 등이 담겨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계좌 추적은 문 전 대통령 부부가 딸 다혜씨 가족의 생활비를 지원한 시점과 액수 등을 파악하기 위한 것으로 관측된다. 검찰은 결혼 후 일정한 수입원이 없던 다혜씨 가족에게 문 전 대통령 부부가 생활비를 지원해 오다가 전 사위 서씨가 타이이스타젯에 취직한 이후 이를 중단한 점에 주목하고 있다.
검찰은 서씨가 항공업계 경험이 전무한 데도 항공사 임원 자리에 앉을 수 있었던 것은 단순한 취업이 아니라 문 전 대통령에 대한 뇌물에 해당할 수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검찰은 이상직 전 민주당 의원이 2018년 3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으로 임명된 이후 7월 서씨가 타이이스타젯 임원으로 채용되고 그 가족의 태국 이주에 중진공 직원들이 동원된 점 등이 중진공 이사장 자리의 대가로 이뤄진 게 아닌지 의심하고 있다.
검찰은 또 이 전 의원이 창업주로 있는 이스타항공이 2019년 관광 수요가 많은 중국,싱가포르 등 여러 노선 운항권을 국토교통부에서 배분받고,쿤데 프로필2020년 4월 총선 당시 전북 전주을 지역구에서 민주당 공천을 받아 국회의원이 된 점 등이 다혜씨 가족을 도운 대가인지 확인하고 있다.
검찰의 이번 수사는 2020년 국민의힘 의원과 한 시민사회단체 고발로 시작된 이후 4년째 지속하고 있는데도 뚜렷한 결과를 내놓지 못하고 있어‘들쑤시기 식’수사라는 불만도 나온다. 최근 임종석 전 대통령 비서실장은 검찰 소환 통보를 받자,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언제까지 정치 보복 수사를 계속하려는 것인지 묻지 않을 수 없다’고 반발했다.
앞서 검찰은 이 수사와 관련해 지난해 11월부터 중소벤처기업부와 인사혁신처,쿤데 프로필중진공 등을 압수수색 했고 올해 들어서는 대통령기록관에 대해서도 압수수색을 단행했다.소환조사도 이어져 문 전 대통령의 전 사위 서씨는 올해 초 3차례 검찰에 불려 갔다. 그는 진술 거부권을 행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조현옥 전 청와대 인사수석 등 문재인 정부 인사들과 최수규 전 중기부 차관 등도 검찰 소환조사를 받았다.
전주지검 관계자는 “이번 계좌추적은 법원으로부터 적법하게 발부받은 영장에 따라 이뤄진 것”이라며 “실체적 진실 규명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에서 신중하게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쿤데 프로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쿤데 프로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농식품부는 회의소 등 별도 조직을 설립하는 대신 현재 주요 농어입 연합체 중심의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쿤데 프로필,여기에 AI 모멘텀까지 추가되면서 어제 사상 최고치를 경신한 3대 지수는 오늘도 모두 신고가를 갈아치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