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벤피카
NO.2: 벤피카 경기
NO.3: 벤피카 선수
NO.4: 벤피카 대 페예노르트 라인업
NO.5: 벤피카 대 페예노르트
NO.6: 벤피카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라인업
NO.7: 벤피카 대 페예노르트 순위
NO.8: 벤피카 대 페예노르트 타임라인
NO.9: 벤피카 스쿼드
NO.10: 벤피카 대 히우 아브 라인업
7월1일 출범…최근 임직원 1천명 참석 타운홀 미팅 주관
캐치프레이즈 '가치 또 같이'…"주주에 훌륭한 가치 제공"
(서울=뉴스1) 김종윤 기자 = 다음 달 출범하는 HS효성의 조현상 부회장이 '가치 경영'을 강조했다.주주와 고객뿐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겠다는 경영 철학이다.
30일 HS효성에 따르면 조 부회장은 지난 27일 온·오프라인으로 약 1000명이 참석한 타운홀 미팅을 직접 주관했다.
이날 조 부회장은 HS효성의 비전을 직접 발표하고 직원들의 질의에 직접 답하는 등 적극적으로 소통했다.이어 HS효성의 캐치프레이즈로 '가치 또 같이'로 결정하고 경영의 방향성을 알렸다.
HS효성은 기존 ㈜효성에서 인적분할로 탄생한다.공식 출범일은 7월 1일이다.조현상 효성그룹 부회장은 안성훈 효성중공업 부사장과 함께 대표이사 역할로 그룹을 이끈다.지원본부장과 재무본부장은 신덕수 전무(전 효성 전략본부 임원)와 이창엽 전무(전 효성 재무본부 임원)가 맡기로 했다.
조 부회장은 "고객과 주주에게 훌륭한 가치를 제공해야 한다"며 "HS효성 가족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가치'를 최우선의 DNA로 삼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HS효성은 타올홀 미팅 이후 구성원과 사회적 약자를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그룹사 임직원들은 경기 여주에 있는 국내 최초 장애인 스마트팜 '푸르메소셜팜'을 찾았다.발달장애 청년들과 함께 농작물을 수확하는 등 힘을 보탰다.
벤피카 대 페예노르트
:서울시가 하림에 요구한 조치계획의 핵심은 신분당선 역사 신설에 적극적으로 협조하라는 것이다.
벤피카,올메이드는 전기화학센싱 기법으로 세균 유무와 항생제 내성균 동반진단 할 수 있는 체외진단 의료기기 플랫폼을 개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