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생막시맹
NO.2: 생막시맹 뉴캐슬 등번호
NO.3: 생막시맹 피파
NO.4: 생막시맹 춤
NO.5: 생막시맹 드리블
NO.6: 생막시맹 주급
NO.7: 생막시맹 연봉
NO.8: 생막시맹 이적
NO.9: 생막시맹 디시
NO.10: 생막시맹 사우디
판매 중 제품에는 정보 모두 기재"
이에 대해 해당 막걸리를 출시한 경코리아는 1일 “제품 개발을 위해 지인들에게 테스트용으로 보낸 시제품 라벨 표기 중 제품명,내용량,생막시맹제조원,생막시맹품목제조번호 정보가 누락되었음을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해당 제품은 본 제품 출시 전 최종 테스트 단계의 샘플 시제품들로 제작 단계상 상세 정보를 온전히 기입할 수 없었던 배경과 상품상 문제없음을 소명했다”며 “그러나 테스트 단계의 샘플 제품에도 모든 표기가 필수 요건이라는 답변과 이미 생산된 제품 판매는 가능하지만 한 달간 양조장에서 생산이 불가능하다는 통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성시경은 이날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지인들과 나눠 마시는 술이라 하더라도 행정적인 부분 등 세심한 부분들을 먼저 챙겼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한 제 무지에서 비롯된 불찰”이라며 “미흡했던 부분을 더욱 세심히 확인하고 시정하면서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려 한다”고 전했다.
경코리아는 8월 2일까지‘경탁주 12도’를 판매한 뒤 재정비 시간을 갖고,생막시맹같은 달 20일 판매를 재개한다는 방침이다.회사 측은 “현재 판매 중인 제품에는 라벨에 상품 정보가 모두 기재되어 있다.앞으로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생막시맹 드리블
:저녁 9시 이후부터는 2000원 후반에서 3000원 초반 주문이 대다수였다.
생막시맹,[사진 출처 : 연합뉴스]■ 제보하기▷ 전화 : 02-781-1234, 4444▷ 이메일 : kbs1234@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