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세네갈 일정

【퀸마요】용운|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세네갈 일정

NO.1: 퀸마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13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유세 도중 발생한 총격을 “역겨운 공격”이라고 규탄하고 트럼프 전 대통령의 회복을 기원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주말 동안 머물던 델라웨어주 러호버스비치의 별장에서 한 대국민 연설을 통해 “미국에서 이런 종류의 폭력이 있을 자리는 없다”면서 “우리가 이 나라를 통합해야 하는 이유 중 하나다”라고 밝혔다.텔레프롬프터(연설문을 자막으로 보여주는 기계) 없이 연설한 그는 “트럼프 유세는 아무런 문제없이 평화롭게 진행될 수 있어야 했다”면서 “미국에서 이런 정치폭력이 일어날 수 있다는 생각 자체를 들어본 적이 없고 적절하지 않다”고 말했다.연설에 앞서 발표한 별도 성명에서도 트럼프 전 대통령의 총격 사건에 대해 보고를 받았다면서 “그가 무사하고 잘 있다는 소식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도 성명을 내고 “남편과 나는 그가 심각하게 다치지 않아 안도했다”며 “우리는 그와 그의 가족,퀸마요이 무분별한 총격으로 다치고 영향을 받은 모든 이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화당 소속 마이크 존슨 하원의장은 “평화로운 선거 유세에서 일어난 이 끔찍한 정치폭력은 미국에 있을 자리가 없다”고,퀸마요하킴 제프리스 민주당 하원 원내대표도 “미국은 민주주의 나라이며 어떤 종류의 정치폭력도 절대 용납할 수 없다”고 밝혔다.

퀸마요

:한은의 기준연도 개편은 국민경제 구조 변화에 대응해 통계의 현실 반영도를 높이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습니다.

퀸마요,처리부지 관련 갈등은 우리와 유사한 형태가 펼쳐지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