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old glory
NO.2: old glory bank
NO.3: old glory mm2
NO.4: old glory distilling
NO.5: old glory nashville
NO.6: old glory guns and ammo
NO.7: old glory restaurant
NO.8: old glory flag
NO.9: old glory harley davidson
NO.10: old glory keyport
지방에선 금융권 대주단이 PF 대출에 소극적으로 나오면서 부동산 개발 사업이 중단되는 사례도 속출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두산건설은 BNK금융그룹으로부터‘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시티’관련 약 3200억원의 PF 자금 조달에 성공했다고 26일 밝혔다.
대구 북구 학정동 일원에 들어서는 해당 사업장은 지하 2층~지상 29층,old glory14개동 전용 84~191㎡ 1098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입주는 2027년 예정이다.
사업지가 위치한 대구는 신규사업 승인이 전면 중단되면서 후분양 공급이 대다수였다.본 사업장은 오랜만에 나온 선분양 단지로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대구시 북구는 대국경북신공항 이전 시 최대 수혜지로 손꼽힌다.군위군 소보면과 의성군 비안면에 건설되는 대구경북신공항 일대는 첨단산업단지와 입체교통망,배후 인프라에 대한 청사진이 구체화되고 있다.
군위군이 대구에 편입되면서 대구 강북지역은 대구경북신공항과 가장 가까운 대구 도심으로 그 위상이 더 올라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울러 대구 정치권에선 칠곡 강북지역을 공항 프론트 도시로 개발하자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50사단 이전 수혜도 예상된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PF 자금 확보로 안정성을 갖춘 이곳은 큰 문제 없이 수월하게 공사가 진행될 예정”이라며 “두산위브더제니스 프리미엄 브랜드로 공급되는 만큼 향후 칠곡지역의 대표 랜드마크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old glory본 사업장은 현재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며,계약자에게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