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가디언즈 대 블루제이스

월드컵 관중 수 - ID=2024-12-17%2Flmcbxb.html

NO.1: 월드컵 관중 수

NO.2: 카타르 월드컵 관중 수


지나가던 시민들이 힘을 모아 교통사고로 뒤집힌 차량을 들어 올리고 탑승자들을 구조했습니다.

어제(13일) 오후 4시 20분쯤 서울시 종로구 교북동의 한 도로를 지나던 승용차가 앞서가던 차량 두 대를 들이받는 사고가 났습니다.

이 사고로 들이받힌 차량 한 대가 옆으로 뒤집히며 순간 도로가 정체됐습니다.

이 때 사고를 목격한 주변 시민들이 지체 없이 달려와 차를 바로 세우고 안에 있던 사람들을 도왔습니다.

사고 목격자는 KBS와의 통화에서 "갑자기 (앞에 있던) 차에서 흰 연기가 뿜어져 나오더니 앞으로 확 달려갔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습니다.

목격자는 "차가 뒤집어진 것을 보고 지나가던 시민들이 뛰어나와 바로 세웠다"며,월드컵 관중 수"덕분에 어른 1명과 아이 1명이 무사히 구조돼 나왔다"고 전했습니다.

당시 사고가 난 차량 세 대에는 모두 여섯 명이 타고 있었고 크게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경찰은 가해 차량이 앞차를 추돌한 후 또 다른 차를 들이받은 것으로 보고,월드컵 관중 수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영상편집: 전혜지
화면제공: 시청자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월드컵 관중 수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월드컵 관중 수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월드컵 관중 수

:바이든은 가자 전쟁이 터지기 바로 전인 지난해 9월에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에 와서 파업중인 자동차노조원들과 함께 파업 피켓을 같이 드는 등 미시간에 공을 많이 들였다.

월드컵 관중 수,한편, 이강인은 아시안컵 4강전 전날인 지난 6일(한국시간) 대표팀 주장 손흥민(31·토트넘 홋스퍼)과 마찰을 빚은 것으로 알려지며 비난여론에 휩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