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래피드스타

토마스 카민스키|【롤 토토사이트】

NO.1: 토마스 카민스키

NO.2: 토마스 카민스키 통계

올해 52개국 1600여기업 참여
전년대비 20% 늘어난 역대 최대 규모

연합뉴스
연합뉴스
11일 국내 대표 식품전시회 '서울푸드 2024'가 K푸드 열풍에 힘입어 역대 최대규모로 개막했다.최근 미국에서 선풍적 냉동김밥 인기를 일으킨 올곧김밥에 이은 또다른 식품 수출기업 발굴이 이뤄질지 관심이다.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는 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동안 일산 킨텍스 제1,2전시장에서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서울푸드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983년을 시작으로 올해 42회차를 맞이하는 서울푸드는 국내 최대 규모이자 상해,방콕,도쿄에 이은 아시아 4대 식품전시회다.

특히 올해 52개국 1605개 식품기업이 참여하며 전년 대비 약 20% 늘어난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30여년 전인 90년에는 불과 207개 기업이 참여했지만 지난해 1326개 기업으로 늘어난데 이어 올해 1600개 넘는 업체가 참여하는 등 최근 늘어난 K푸드에 대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전시회는 유럽연합(EU)가 주빈국으로 참여해 '진짜 유럽의 컬러를 맛보다'를 주제로 유기농 식품 워크숍,라이브 쿠킹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서울푸드 2024계기로 미국,태국,토마스 카민스키중국 등 47개 시장의  250개 사 식품 유통 바이어가 전시관을 방문해 K푸드를 직접 체험하고, 국내 식품기업들과 약 2억불 규모의 수출 상담을 진행한다.

K푸드 홍보관에는 최근 간편식 수요,토마스 카민스키푸드테크,한류 확산 등에 따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밀키트,대체육,한국 전통스낵 등을 전시해 전 세계 바이어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정인교 통상교섭본부장은 "한류 열풍과 함께 K-푸드 기업들이 새로운 수출 역군이 될수 있도록 힘껏 지원하겠다"며,"K-푸드가 올해 수출 7천억 불 달성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마케팅,유통 플랫폼 진출,물류와 인증 등을 산업부·농식품부 협업을 통해 민관 원팀으로 전폭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유정열 코트라 사장은 "올해 서울푸드는 지난해보다 더 많은 국가와 기업,바이어들이 참여해 K-푸드의 인기를 지속해서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며,"서울푸드가 식품업계의 비즈니스 활성화와 판로 확대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토마스 카민스키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토마스 카민스키 통계

:요미우리신문은 “코로나 팬데믹에도 점포 수가 전혀 줄지 않았을 정도로, 쓰키지의 인기는 건재하다”고 보도했다.

토마스 카민스키,하지만 지난해의 경우 매각률은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