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안전화
NO.2: 프로 월드컵 안전화
NO.3: 프로 월드컵 안전화 디시
NO.4: 프로 월드컵 안전화 후기
우리은행,월드컵 안전화행안부 주관 '디지털플랫폼정부' 디지털 서비스 개방 사업 참여
[디지털데일리 권유승 기자] 우리은행은 행정안전부 주관‘디지털플랫폼정부’중점 추진과제인 2차 디지털 서비스 개방 사업에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디지털플랫폼정부’는 과거 공급자 중심으로 관리해 오던 여러 공공기관의 민원 열람을 국민 눈높이에 맞춰 민간 디지털 플랫폼에서도 열람할 수 있는 환경 구축이 핵심이다.
이에 따라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의 보안성,월드컵 안전화접근성,월드컵 안전화편리성 등을 기반으로 개인 디지털 지갑인‘원더월렛’에서 경찰청,월드컵 안전화병무청,월드컵 안전화국립중앙도서관,월드컵 안전화한국장학재단 등 4개 기관이 각각 관리하는 민원정보를 한 번에 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공공기관 채널 별로 열람하던 민원을 우리WON뱅킹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우리은행은 앞으로 더욱 다양한 공공서비스 열람을‘원더월렛’에 추가해 사용자 친화적인 디지털플랫폼 서비스 제공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프로 월드컵 안전화
:한편, 소설 분야는 30위 내에서 11종이 10년차 이상 된 도서라는 점이 두드러졌다.
월드컵 안전화,컷오프 당사자인 임 전 실장은 이날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자신이 출마를 준비해온 중·성동갑 지역구에 전현희 전 국민권익위원장을 전략공천한 결정을 재고해달라고 이재명 대표 등 지도부에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