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NO.2: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순위
야후와 여론조사기관 유거브가 미국 대선 첫 TV 토론 직후인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1일까지 미국의 성인 1,스페인 프리메라리가754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바이든 대통령이 차기 대통령으로서 적합하다고 보느냐는 질문에 응답자의 60%는 '그렇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그렇다'는 응답은 전체의 24%였습니다.나머지 16%는 '잘 모르겠다'고 답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업무 수행에 적합하지 않다는 답변은 전체의 46% 였으며 43%는 업무 수행에 적합하다고 응답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TV 토론의 승자라고 평가한 응답자는 전체의 56%였으며 바이든 대통령이 이겼다는 응답은 15%에 불과했습니다.
다만 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 지지율은 각각 43%와 45%로 여전히 박빙을 보였습니다.
전날 공개된 CNN 조사에서도 민주당에 우호적인 응답자의 56%는 바이든 대통령 이외 후보를 내세울 경우 대선 승리 가능성이 높다고 내다봤습니다.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바이든 대통령 대신에 나설 경우 양자 대결시 지지율은 45%로,스페인 프리메라리가트럼프 전 대통령(47%)에 2% 포인트 뒤지며 박빙세를 보였습니다.
로이터와 입소스 조사에서는 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이 40%의 동률의 지지율을 기록했지만,스페인 프리메라리가정치와 거리를 두고 있는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의 부인 미셸 오바마가 나설 경우 50%의 지지율로 트럼프 전 대통령(39%)을 크게 앞지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진 출처 : 로이터=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스페인 프리메라리가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스페인 프리메라리가채널 추가
▷ 네이버,스페인 프리메라리가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순위
:북의 오물 살포, 위성항법장치(GPS) 전파 교란, 단거리 발사체 시험발사 등을 이유로 들었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7일(현지 시각) 미국 CNBC 방송은 스위스 투자은행(IB) UBS가 바누 바웨자 수석 전략가 등이 작성한 보고서를 통해 “닷컴 버블이 터지기 전인 1990년대와 현 증시 상황이 표면적으로 비슷해 보이지만, (현재는) 터질 준비가 된 버블이 없다”라고 평가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