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번호 4개
NO.2: 로또번호 4개 이상 맞추는 방법
척 슈머 원내대표,패티 굽는 사진 올려
생고기 위에 올라간 치즈에 네티즌들 부글
“서민 코스프레” 비판… 3시간 만에 삭제
트럼프도 과거 포크·칼로 피자 먹었다 곤혹
아무 생각 없이 올린 사진 한 장이 이토록 큰 논란으로 이어지게 될 줄 알았을까.미국 민주당의 상원 1인자인 척 슈머(74) 원내대표가 16일‘아버지의 날(Father’s Day)’을 맞아 소셜미디어(SNS)에 올린 사진 한 장이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다.상·하원 도합 17선을 한 이 베테랑 정치인이 이날만큼은 자상한 아빠가 돼 햄버거 패티를 굽는 모습이 어설픈 디테일 하나 때문에 역풍을 불러 일으켰다.
슈머는 이날 오후 8시쯤 X(옛 트위터)에 딸 부부의 집 뒷마당에서 바베큐 기계로 햄버거 패티와 소시지를 굽는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카키색 반팔·반바지를 입은 슈머가 환하게 웃고 있었다.그의 지역구는 뉴욕인데 “우리 가족은 오랜 기간 아파트에만 살다가 이번에 딸 부부가 뒷마당이 있는 새로운 집을 마련했다”며 “우리는 처음으로 전기 그릴을 이용해 핫도그와 햄버거를 먹으려 한다”고 했다.한국은 어버이날을 기념하는 반면 미국은‘아버지의 날’과‘어머니의 날’을 따로 두어 기념하고 있다.
그런데 사진 속 전혀 구워지지 않은 생고기 패티에 치즈 한 장이 올라가 있는 것이 네티즌들의‘역린’을 건드렸다.패티가 거의 다 익기 직전에 치즈를 올려 녹이는 통상적인 요리 방법에서 벗어나있기 때문이다.슈머가 올린 사진은 올라온지 3시간 만에 400만회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했고,로또번호 4개8000개에 가까운 댓글이 달렸다.“도대체 왜 생고기 패티 위에 치즈를 올린거냐” “서민인 척 하기 참 힘들지 않냐” “지구상에서 가장 최악인 홍보(PR) 인력을 데리고 일하는 것 같다” “이 사진을 올린 사람은 해고될 것”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미국인 답지 않은 행위”라는 반응이 이어졌다.
한 네티즌은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패티를 구워 나눠주는 과거 영상을 첨부하며 “여기 교육용 비디오가 있으니 보고 배우라”고 했다.슈머의 이같은‘서민 코스프레’에 그의 재산이 지난해 기준 8100만 달러(약 1117억원)나 된다는 사실도 재소환됐다.슈머는 이날 동성애자인 딸 앨리슨(35)과 배우자 엘리자베스가 뉴욕에 마당이 딸린 주택을 새로 구매한 사실도 알렸는데,뉴욕의 살인적인 집값 탓에 일각에선‘아빠 찬스’가 있던 것 아니냐는 의구심도 제기하고 있다.앨리슨은 빅테크 기업인 페이스북에서 일하고,로또번호 4개부친은 민주당의 모든 입법을 관장하는 자리에 있었기 때문에 종종‘이해 충돌’논란이 있어왔다.
슈머는 1980년 하원의원 선거에 출마한 이래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낙선을 해본 적이 없고,2005년부터 상원 지도부에서 활동한 민주당 간판 정치인 중 한 명이다.논란이 계속되자 3시간 만에 사진은 슈머의 X 계정에서 삭제했다.하지만 이미 네티즌들에 의해 SNS에 빠르게 유포된 뒤였다.미국의 유권자들은 정치인들이 음식을 소비하는 방식에 대해 특히 민감한 편이다.빌 드 블라지오 뉴욕시장도 2014년 한 정치 모임에서 칼과 포크를 이용해 피자를 먹다‘피자는 손으로 접어서 먹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많은 뉴욕커들에게 비판을 받았다.트럼프,사라 페일린 전 알래스카 주지사 등도 같은 이유로 고초를 겪은 적이 있다.
로또번호 4개 이상 맞추는 방법
:이밖에 북후면에 있는 목장에서 생산한 요거트로 ‘참마 요거트 젤라토’를 만들기도 하고, 안동구시장 내 쌀집에서 짠 참기름과 참깨를 넣은 ‘참깨 젤라토’도 만들어 선보였다.
로또번호 4개, 이미 잠재적인 고객과 협의를 진행 중이고, 링크 상업화 계획은 빠르면 올여름으로 예정된 스페이스X의 '폴라리스 던' 프로젝트를 통해 출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