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ac 밀란 경기
13일 오후 경기 화성과 충북 청주에선 이번 사고 사망자들의 빈소가 마련돼 조문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화성 빈소에는 중국 국적 사망자 3명과 라오스 국적 사망자 1명에 한국인 남편과 중국인 아내 부부가 안치됐다.
청주 빈소에 안장된 사망자 1명까지 이날만 7명의 장례 절차가 진행되고 있다.
유족들은 앞서 지난달 28일 사망자 1명의 장례가 치러진 이후 관련 책임자 처벌 등을 요구하며 장례 절차를 미뤄왔다.
현재까지 장례 절차를 끝마쳤거나 진행 중인 사망자는 총 8명이다.
아리셀 산재피해가족협의회 관계자는 "장례를 치르기로 한 가족들은 진실 규명을 위해 함께 해 온 협의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진실규명과 재발 방지를 위한 활동에 더 적극적으로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며 "나머지 희생자 15명의 유족은 참사 해결 이후 장례를 치르기로 했다"고 말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ac 밀란 경기
:한 위원장은 “지난 총선에서와 같은 혼선을 막기 위해 ‘국민의힘의 경험 많은 최선임급 당직자’가 비례정당 대표를 맡아 비례정당 출범 작업을 차질 없이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ac 밀란 경기,파블로 피카소, 폴 고갱, 구스타프 클림트, 렘브란트 반 레인 등 내로라하는 작가들이 그린 작품보다 더 비싼 가격에 말이죠(세상에서 가장 비싸게 판매된 작품 1위는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그린 ‘살바토르 문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