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인터넷중계
북한이 이틀 연속으로 대남 오물 풍선을 살포하고 있다고 합동참모본부가 25일 밝혔다.
연합뉴스 등에 따르면 합참은 이날 밤 국방부 출입기자단에 배포한 문자메시지를 통해 "북한이 대남 오물 풍선(추정)을 또다시 부양하고 있다"며 "현재 풍향은 북서풍으로,야구 인터넷중계경기 북부 지역에서 남동 방향으로 이동 중"이라고 밝혔다.그러면서 "국민들께서는 적재물 낙하에 주의하시고,야구 인터넷중계떨어진 풍선을 발견하시면 접촉하지 마시고 가까운 군부대나 경찰에 신고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합참에 따르면 북한이 전날 밤부터 살포한 대남 오물 풍선은 350여개이며 경기 북부와 서울 등 남측 지역에 100여개가 낙하했다.북한이 이전에 보낸 오물 풍선에는 더럽고 부패한 쓰레기가 많았지만,야구 인터넷중계이번에 보낸 오물 풍선에는 종이 쓰레기만 담겨 있었다.합참 관계자는 "오늘 수거된 내용물에는 종이류만 있고 유해물질은 없었다"며 "우리측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합참은 이날 오후 국방부 출입기자단에 보낸 공지를 통해 "대북 확성기 방송은 현재까지 실시하지 않았고,오늘은 (실시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합참은 "방송할 준비는 항상 돼 있다"며 "군은 전략적,야구 인터넷중계작전적 상황을 고려해 융통성 있게 시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그러면서 "모든 것은 북한의 행동에 달려있으며 군은 북한의 동향을 예의주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야구 인터넷중계
:이날 류진 한경협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한국의 대기업 비중은 0.
야구 인터넷중계,6남매를 키우고 있다는데 정말 대단한 가수이자 아빠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