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뤼디거 등번호 첼시
NO.2: 뤼디거 첼시 시절 등번호
NO.3: 뤼디거 실바 첼시 등번호
[앵커]
미국 대선 판세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유리하게 돌아가자,뤼디거 등번호 첼시세계 각국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특히,나토의 유럽 회원국 등 미국의 주요 동맹국들이 충격에 대비하려는 움직임이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이치동 기자입니다.
[기자]
세계 각국의 트럼프 재집권 대비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다고 미 정치 전문매체 더힐이 보도했습니다.
지난주 대선후보 TV 토론 압승에 이어 '면책특권'을 인정한 연방대법원의 결정으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백악관 재입성 가도에 청신호가 켜졌다는 평가가 지배적입니다.
당장,뤼디거 등번호 첼시북대서양조약기구,뤼디거 등번호 첼시나토의 유럽 회원국들이 바짝 긴장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줄곧 미국의 나토 탈퇴도 불사하겠다는 입장을 밝혀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 전 미국 대통령 (지난달 27일 TV 토론회)> "돈을 내지 않으면 나토를 지지하지 않을 겁니다.예전에 28개국이 모인 비밀회의에서 러시아로부터 우리를 지켜줄 수 있느냐는 질문을 받았어요.저는 "아니요,뤼디거 등번호 첼시돈을 안 내면 그렇게 하지 않을 거다"라고 했죠."
나토는 일단 다음 주 워싱턴에서 열리는 정상회의에서 러시아와 전쟁 중인 우크라이나 지원과 관련해 미국의 입김을 줄이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군수품 공급 및 훈련을 책임질 새 사령부를 독일 비스바덴에 설립할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대미 정치·군사적 의존도가 높은 한국,뤼디거 등번호 첼시일본,뤼디거 등번호 첼시호주 등도 방위비 추가 부담 압력 가능성에 대비해 서로 간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더힐은 전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에도 주한미군 철수와 확장억제 공약 폐기를 협상 카드로 쓸 가능성 등 시나리오별 대응 계획이 필요하다는 목소리도 커지고 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의 트레이드 마크 정책 중 하나인 '징벌적 폭탄 관세'를 피하기 위한 사전 작업도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독일 등 일부 국가는 이미 트럼프 측근을 포함한 공화당 인사들을 상대로 로비에 나선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연합뉴스 이치동입니다.()
#트럼프 #복귀가능성 #동맹국 #나토 #한국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뤼디거 첼시 시절 등번호
:총선 정책 홍보와 배복주 전 정의당 부대표 거취 문제, 지도부의 지역구 출마 등을 놓고 이준석 대표가 이낙연 대표 측에 '세 가지 제안'을 던졌으나, 이낙연 대표 측은 그 중 지도부의 지역구 출마 정도만 수용 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뤼디거 등번호 첼시,업황전망 PSI는 지난해 12월 이후 3개월 연속 기준치 100을 넘었고 지난달 전망치 104와 비교하면 15p(포인트) 수준의 경기 개선 흐름이 강해질 것으로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