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마이크로 카지노

그랜드 몬 디알 - 액츠 더블케어 - ID=2024-12-17%2Fmqpjjf.html

NO.1: 그랜드 몬 디알

해외 시장에 대한 신제품 론칭과 신흥시장 공략
현지 대리점과의 협력 강화

사진=KG모빌리티
사진=KG모빌리티
KG모빌리티(KGM)가 뉴질랜드와 파라과이 등 아·태·중남미 시장에서의 신차 론칭과 함께 현지 마케팅 강화에 나서는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7일 KGM에 따르면 지난 12일부터 15일(현지시간)까지 뉴질랜드 해밀턴(New Zealand Hamilton) 인근 미스터리 크리크(Mystery Creek)에서 열린 뉴질랜드 최대 농업박람회(New Zealand National Fieldays)에 참가해 토레스와 토레스 EVX,그랜드 몬 디알렉스턴,그랜드 몬 디알렉스턴 스포츠,그랜드 몬 디알티볼리 등을 전시하고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설명 등 KGM 브랜드를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뉴질랜드 농업박람회는 매년 평균 1000여 개 업체가 참가하고 10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는 남반구 최대 농업박람회로 농업뿐만 아니라 통신,그랜드 몬 디알IT,그랜드 몬 디알전자제품 등 다양한 산업 군의 회사들이 참여하는 비즈니스 장이다.

KGM은 지난 3월 뉴질랜드 시장에 현지 딜러와 기자단을 초청해 토레스와 토레스 EVX 시승 및 출시 행사와 함께 KGM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한 바 있으며 이번 농업박람회 참여를 통해 본격적으로 KGM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등 신모델 출시에 맞춰 현지 대리점과의 협력 강화와 다양한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판매 물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파라과이 시장에서도 토레스 신차 출시와 함께 KGM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며 수출 확대에 나섰다.

지난 11일(현지시간) 파라과이의 수도 아순시온(Asunción)에 위치한 현지 대리점사 직영 쇼룸에서 진행된 론칭행사에는 파라과이 대리점사와 기자단 2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 참석한 대리점사와 기자단은 국내·외 시장에서 호평을 얻으며 상품성을 인정 받고 있는 토레스는 물론 함께 전시된 렉스턴과 렉스턴 스포츠 등에도 큰 만족감을 표하며,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파라과이는 아직 신차 시장이 크게 성장하지 않았으나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판매 비중이 48%(2023년 상반기 기준)에 이를 정도로 KGM에게는 성장 잠재력이 큰 매력적인 시장으로 KGM은 이번 론칭 행사를 시작으로 토레스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KGM 관계자는 "올 3월 튀르키예 시장에서의 토레스 EVX 론칭을 시작으로 뉴질랜드 시장 등 신제품 론칭 및 판매 확대를 통해 지난 5월까지의 누계 수출이 9년 만에 최대 실적을 기록했던 2023년 보다 26% 증가한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해외 시장에 대한 신제품 론칭과 신흥시장 공략 및 현지대리점과의 협력 강화 그리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확대를 통해 글로벌 판매를 더욱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그랜드 몬 디알

:최훈식 장수군수, 해빙기 현장 점검…"안전사고 예방 최선"뉴스 기사전북 장수군은 오는 4월15일까지 지역 내 급경사지 148곳에 대한 해빙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점검을 추진한다고 29일 밝혔다.

그랜드 몬 디알,유형별로 부딪힘과 깔림?뒤집힘은 전년동기 대비 각각 6명(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