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영암 f1
NO.2: 영암 f1 실패
NO.3: 영암 f1 서킷
NO.4: 영암 f1 마라톤
NO.5: 영암 f1 모텔
NO.6: 영암 f1 캠핑장
NO.7: 영암 f1 고추
NO.8: 영암 f1 카트
NO.9: 영암 f1 체험
NO.10: 영암 f1 경주장
은행권 최초 전자무역 송금 증빙서류 자동 첨부 기능 신설[이데일리 최정훈 기자] 우리은행이 전자무역(EDI) 해외송금 시 증빙자료를 첨부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한국무역정보통신과 함께 전자무역 서비스 개선에 착수,영암 f1금융권 최초로 해당 서비스에 첨부파일 업로드 기능을 추가했다.이번에 우리은행이 새롭게 선보인 전자무역서비스는‘유트레이드허브 전자무역시스템’에서 온라인 전자거래약정 신청 후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사용자가 업로드 한 △PDF △JPG △PNG 등 여러 형식의 이미지 파일의 텍스트를 단일 형식으로 변환해서 읽을 수 있는 기능을 탑재했다.해외송금 신청 시 부속서류를 첨부하면,신뢰성이 검증된 보안 네트워크를 통해 실시간으로 은행에 전송된다.송금 신청서와 함께 전송된 증빙서류 덕분에 기업체는 송금 증빙서류 제출을 위해 은행 창구를 방문하던 수고를 생략하게 되었다.
은행도 송금 신청서와 증빙서류가 전자문서로 함께 접수받고 이를 전자문서 형태로 관리할 수 있게 되어 사후관리 업무 부담도 덜게 되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전자무역 해외송금 업무 개선으로 기업의 해외송금 절차에 시간과 비용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우리은행은 수입신용장 개설과 수입화물선취보증 발행 등 전자무역 서비스 전 분야에 적용해 업무 효율화를 추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영암 f1 카트
:日 물가·임금 다 올랐다…17년 만에 금리인상 임박日 '마이너스 금리' 끝…年 0~0.
영암 f1,단지는 뒤로 북한산, 앞으로 인왕산, 서쪽으로는 안산과 백련산을 품고 있는 쾌적한 입지를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