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무른김치
NO.2: 무른김치활용법
무른김치228,무른김치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제재근거 담은 공문보내
트럼프 취임 후 처분 전망
트럼프 취임 후 처분 전망
16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NYT)는 미국 상무부가 지난주 차이나텔레콤의 미국 자회사인 차이나텔레콤아메리카에 사업 제재 절차의 근거를 담은 공문을 보냈다고 보도했다.문서에는 차이나텔레콤아메리카의 미국 통신망 잔류와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이 미국 국가 안보에 위험을 초래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미국 상무부는 응답까지 30일의 기한을 부여했다.다음 달 20일 취임하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에게 처분 권한이 넘어간 셈이다.
이번 조치는 미국 정부 고위인사의 통신 감청을 목표로 한 중국의 해킹 활동에 대한 대응이다.지난달 FBI와 사이버인프라보안국(CISA)은 중국 정보기관의 지원을 받는 해커 조직 솔트 타이푼 등이 이 같은 공격을 벌였다고 발표했다.
앞으로 미국 상무부는 차이나텔레콤아메리카가 가진 미국 인터넷 트래픽에 대한 접근권을 박탈할 전망이다.미국 정부는 2021년 차이나텔레콤아메리카의 전화 사업권을 취소하고 지난 3월에는 인터넷서비스도 금지했으나 해당 권한은 유지돼왔다.
차이나텔레콤아메리카는 현재도 미국에 8개 인터넷 접속점(PoP· Points of Presence)을 운영하고 있다.PoP는 주변 네트워크에서 모인 트래픽을 먼 거리의 다른 네트워크로 이동시키는 관문 역할을 한다.2018년 미국 해군대학과 이스라엘 텔아비브대학은 차이나텔레콤이 미국 내 PoP를 활용해 미국에서 해외로 향하는 인터넷 트래픽을 중국으로 납치했다고 주장한 바 있다.중국 정부가 해당 트래픽을 무단으로 열람했을 가능성이 있는 셈이다.
무른김치
:이를 반긴 전국주택연맹 이사장은 지금 획기적인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다음 총선 때가 되는 5년 뒤에는 무려 500만 가구가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고부담의 주택(unaffordable housing)'에 살게 되고 심지어는 15만명의 어린이들이 길거리에 나앉게 된다는 암울한 전망을 하면서 노동당 정책을 환영했다.
무른김치,서지철 녹색연합 연구위원은 “토지 밀도가 세계 최고 수준인 한국에서 그린벨트를 푸는 것은 경제 발전만 고려한 발상일 뿐”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