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리미어리그 축구

【브라가 대 나폴리】- 토토 가상계좌 임대

NO.1: 브라가 대 나폴리

아리셀 화재 희생자 유가족 등 교섭단이 5일 오후 경기도 화성시청에서 열린 아리셀 사측과 첫 회의에 참석하고 있다.연합뉴스
아리셀 화재 희생자 유가족 등 교섭단이 5일 오후 경기도 화성시청에서 열린 아리셀 사측과 첫 회의에 참석하고 있다.연합뉴스

31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화성 화재 참사 11일 만인 5일 사측인 아리셀과 유족 간 첫 교섭이 열렸으나 30분 만에 종료됐다.

이날 오후 2시 화성시청 소회의실에서 이뤄진 첫 교섭에는 유족협의회 측 3명,브라가 대 나폴리아리셀중대재해 참사 대책위 측 2명,브라가 대 나폴리법률지원 변호사 2명 등 7명으로 구성된 유족 교섭단과 박순관 대표,아들인 총괄본부장,노무사,변호사 등 사측 관계자 4명이 참석했다.

당초 상황 중재나 정부·지자체 관련 사항 설명을 위해 배석하려 했던 고용노동부,경기도,화성시 관계자 3명은 유족 측 반대로 교섭에 참여하지 못했다.

이날 회의 시작 후 30분이 지났을 무렵 유족 측 교섭단이 회의장 밖으로 나서며 첫 교섭은 끝났다.유족 측은 “아리셀이 아무런 준비 없이 무성의하게 나왔다”는 입장이다.

아리셀 중대재채 참사 대책위 관계자는 “유가족들은 오늘 사측이 보인 태도에 격분하며 진실규명을 원하고 있다”면서 “다음 교섭은 사측에 요구한 자료의 제공 여부에 따라 실무논의를 거쳐 추후 확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브라가 대 나폴리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브라가 대 나폴리,LH는 경매과정에서 정상 매입가격보다 낮은 낙찰가로 매입하게 되면 그 차익(경매차익)을 활용해 피해자에게 10년간 월세를 내주고 피해자가 이후에도 계속 살기를 희망하면 시세 대비 50~70% 할인된 비용으로 추가 10년을 더 살 수 있게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