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h토미 명대사 월드컵
두 달간 새 단장… 9월 6일 그랜드 오픈
현대백화점은 부산 동구 범일동 현대백화점 부산점을 7일까지 영업하고 두 달간‘커넥트 현대(CONNECT HYUNDAI)’로 새롭게 단장한다고 4일 밝혔다.커넥트 현대는 9월 6일에 재개장한다.
커넥트 현대는 사람,h토미 명대사 월드컵장소,문화를 연결하는 플레이그라운드라는 정의 아래 새롭게 선보이는 지역 맞춤형·도심형 복합쇼핑몰이다.최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부산 특색을 살린 로컬(지역) 콘텐츠,체험형 테넌트(임대 매장),정상과 이월 상품을 동시 판매하는 복합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매장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1980~2004년생) 고객을 겨냥한 지하 1층‘뉴 웨이브’와 지하 2층에서 맛의 도시 부산을 대표하는 먹거리로 미식 큐레이션을 제공하는‘마켓 125′다.
뉴 웨이브엔 마뗑킴과 마리떼프랑소와저버,커버낫,스탠드오일 등 K패션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20여 개가 신규 입점한다.성장 가능성이 높은 부산 지역 패션 브랜드를 발굴해 소개하는 편집숍‘RTBP(Return To BUSAN Port)’를 별도 조성한다.
커넥트 현대의 도로명 주소를 딴 마켓 125는 부산 시장을 콘셉트로 한 이색적 미식 공간이다.중앙에 70석 규모 공용 좌석이 있고 주변을 다양한 먹거리가 둘러싸도록 구성한다.
부산대 지역 유명 디저트 맛집‘버터레코드’백화점 1호 매장과 부산 3대 떡볶이 중 하나인‘다리집,h토미 명대사 월드컵올해 미쉐린 가이드에 등재된 해운대 딤섬 전문점‘딤타오,아사이 열매를 활용한 세계적 디저트 브랜드‘오크베리’등이 들어선다.
1층엔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가 운영하는 빵 특화 브랜드‘고디바 베이커리’의 국내 첫 매장을 일본 도쿄에 이은 두 번째로 선보인다.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에서 선보이는 어린이 대상 복합 문화공간‘모카 플러스’도 조성된다.스페인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하이메 아욘의 예술 작품도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 독서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큐레이션 북카페,차세대 문화센터 브랜드인‘컬처 커넥트,지역 내 인기 디자이너 작품과 특산품이 팝업스토어(임시 매장) 형태로 소개하는‘부산 행복상회’가 들어선다.
현대백화점은 내년에 개점하는 충북 청주 신규 점포를 포함해 커넥트 현대 모델의 추가 확장을 검토 중이다.현재 현대백화점은 시설 노후화 등으로 현대화 사업이 진행 중인 청주 흥덕구 고속버스터미널 내 일부 부지를 확보해 신규 출점을 준비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커넥트 현대로 일상과 즐거움,글로벌과 로컬,h토미 명대사 월드컵프리미엄과 실용을 연결해 색다른 경험의 가치를 전할 것”이라며 “상대적으로 대형 유통시설이나 즐길 거리가 부족한 부산 동구 등 구도심에 생동감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h토미 명대사 월드컵
: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고개 숙인 이강인, 받아준 손흥민◇ 임창정, 연기학원 출연료 '먹튀 논란'◇ '연기 중단' 최강희, 환경미화원 이어 야쿠르트 매니저◇ 박시후, 부여 집터 청소 중 유물 발견◇ 황의조 형수 "배신감에 범행 저질렀다"◇ 김정태 "돈 없어서 교수 아내 적금 깨 생활"◇ 최홍만, 여대생 폭행 논란에 입 열었다◇ 사유리 "마약전과 로버트할리 감시 중…자택 검사도"◇ 서동주, 수영복 입고 뽐낸 '깜짝' 글래머 몸매◇ 탁재훈 딸, 이상민에 선긋기…"내 얘기 안 했으면"
h토미 명대사 월드컵,개혁신당은 내부 이견으로 지난 16일 예정됐던 당 최고위를 개최하지 못한데 이어, 주말에도 내부 갈등 해소를 위한 물밑교섭과 접촉으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