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이레즈미 가쿠

발렌시아가 르카골 지갑 - ID=2024-12-17%2Fndgajt.html

NO.1: 발렌시아가 르카골 지갑

티머니,'애플페이 교통카드' 출시 이미지 유출 추정

온라인 커뮤니티에 유출된 티머니-애플페이 연동 관련 이미지
온라인 커뮤니티에 유출된 티머니-애플페이 연동 관련 이미지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의 '삼성페이'처럼 애플 아이폰의 '애플페이'로도 국내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할 것이란 기대감이 확산하고 있다.

12일 정보통신 업계에 따르면,발렌시아가 르카골 지갑일부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애플페이에서 교통카드 '티머니'를 지원한다는 내용을 담은 이미지가 유출됐다.티머니는 국내 교통카드 판매‧운영 업체로 현재 애플과 교통카드 기능 도입에 관해 협상 중이다.

유출된 이미지에는 "이제 아이폰으로 대중교통에서 결제해 보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아이폰을 시내버스 티머니 단말기에 갖다 대는 모습 등이 담겼다.또 애플페이와 협업 중인 현대카드와 SC제일은행 등의 로고도 담겼다.

이날 새벽 관련 이미지가 티머니 앱 업데이트 과정에서 업로드 됐다가 곧바로 삭제된 것으로 알려졌다.이에 업계에선 담당자의 의도치 않은 실수로 업로드가 진행됐던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앞서 애플은 지난해 3월 현대카드와 손잡고 국내에서 처음 애플페이를 선보였다.애플페이는 근거리무선통신(NFC) 결제 표준 'EMV 컨택리스 방식'을 채택해 해외에서는 사용이 자유로웠지만,발렌시아가 르카골 지갑주로 마그네틱보안전송(MTS) 방식을 차용하는 국내에서는 번번이 출시가 밀려온 바 있다.특히 대중교통 사용이 불가능한 데다 제휴 카드사도 현대카드 하나에 그쳐,발렌시아가 르카골 지갑출시 이후에도 상용화에 어려움을 겪었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이런 가운데 이날 이미지 유출을 기점으로 애플페이 교통카드 지원 가능성이 유력하게 부상하면서,상용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분위기다.

다만 정확한 서비스 개시 시점을 예단하긴 어려운 상황이다.이번 이미지 유출과 관련해 애플과 티머니 측은 모두 "확인해줄 수 없다"는 입장이다.

발렌시아가 르카골 지갑

:정부는 개정안의 대안으로 지난 27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 등 공공주택사업자의 경매차익을 활용해 전세사기 피해를 최대한 회복하고, 피해주택을 공공임대주택으로 전환함으로써 주거안정을 보장하는 지원방안을 발표한 바 있다.

발렌시아가 르카골 지갑,[김성환 / 더불어민주당 의원 (MBC 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 : 9월 말에 이재명 체포동의안이 있었고 그 과정에서 소위 우리 당에 한 서른 분 정도는 가결표를 던졌고, 열 분 정도는 기권 무효표를 던졌지 않습니까? 그리고 그 이후에 누가 도대체 가결표를 던졌느냐, 이 논쟁이 한참 있던 시기에 의원들이 다면평가를 하고 당직자들도 다면평가를 하고, 그리고 그 해당 지역의 권리당원들도 여론조사에 응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