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772
헌재는 친족상도례를 규정한 형법 328조 1항에 대해 27일 재판관 전원일치 의견으로 헌법불합치 결정을 내렸다.
이 조항은 중지되고,로또 7722025년 12월 31일까지 국회가 법을 개정하지 않으면 효력을 상실한다.
헌재는 "이 조항은 형사 피해자가 적절한 형벌권 행사를 청구할 수 없도록 한다"며 "입법재량을 명백히 일탈해 현저히 불합리하거나 불공정하다"고 밝혔다.
형법 328조 1항은 직계혈족(부모·자식)이나 배우자,로또 772동거친족,로또 772동거가족 등 사이에서 벌어진 절도 사기·횡령·배임 등 재산 범죄를 처벌하지 않는다고 규정하고 있다.
친족간의 재산범죄에 대해선 가족 내부의 결정을 존중해 국가의 개입을 최소화하자는 취지에서 1953년 형법 제정과 함께 도입됐다.
하지만 사회 변화와 함께 친족에 대한 인식이 바뀌고 친족간 재산범죄가 증가하면서 현실에 맞게 손질하거나 아예 폐지해야 한다는 비판이 제기됐다.
로또 772
:카카오 준신위 계열사별 개선방안 권고 "김범수, 힘써달라"뉴스 기사(왼쪽부터) 유병준 위원, 이영주 위원, 정신아 카카오 대표 내정자, 김소영 위원장, 안수현 위원, 김용진 위원, 이지운 위원.
로또 772, 북한 해킹 시도는 어느 정도?[안정식 북한전문기자 : 최근 보도 나온 사례만 보더라도 사법부 전산망에 북한 해킹 조직이 침투한 걸로 보인다라고 사법부가 밝힌 적이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