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켈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진스.사진 I 어도어걸그룹 뉴진스를 겨냥한 칼부림 예고글이 올라와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팬들은 해당글을 경찰에 신고했다.
24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뉴진스 콘서트 열면 쓸려고 샀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글 작성자는 일식도 사진 한 장과 함께 “밴에서 내리면 한 대씩 놔주려고”라고 적었다.
이를 접한 팬들은 해당 게시글을 캡처해 공유하며 “같이 신고해달라”고 독려했다.일부 팬들은 직접 경찰에 신고했다고 인증하기도 했다.뉴진스 소속사 어도어 등에도 신고했다.
이후 최초 게시글은 곧바로 삭제됐다.
해당 사진은 이커머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일식도 사진을 복사해 올린 것으로 추정된다.다만 실제 범행 여부를 계획 중이었는지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실제 범행 실행 여부를 떠나 실제로 위해를 가할 뜻이 없다 하더라도 그 대상이 특정되는 경우 협박죄가 성립된다.이에 강력한 처벌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끔찍한 협박 자체에 팬들은 걱정스럽다는 반응이다.앞서 지난해 8월에도 뉴진스가 소속된 하이브를 향한 칼부림 예고글이 올라와 경찰이 수색을 진행한 바 있다.
리켈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리켈메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그 집안에서 발생하는 경매차익으로 지원을 해주는게 정부의 안"이라고 했다.
리켈메,2층은 4297㎡(1300평) 규모로 가족 단위 고객이 오랜 시간 체류할 수 있도록 문화센터, 플라워 카페 등 체험형 콘텐츠 위주의 ‘몰’로 기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