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라질 월드컵 독일 브라질
NO.2: 브라질 월드컵 독일 스쿼드
NO.3: 브라질 월드컵 독일 명단
NO.4: 2014 월드컵 독일 브라질
NO.5: 2006 독일 월드컵 브라질
부산 자갈치시장을 찾은 한 관광객이 생선회를 10만원어치 구매했지만,월드컵 독일 브라질양이 터무니없이 적었다고 주장하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의 한 이용자 A씨는 24일 “부모님과 아내,월드컵 독일 브라질아이와 기분 좋게 부산 여행을 갔다.마지막 날 자갈치시장에 회를 먹으러 갔는데 저 두 개가 10만원”이라며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사진을 보면 스티로폼 용기에 연어회와 흰살생선회가 조금씩 담겨 있다.
A씨는 “어느 정도 바가지는 예상하고 갔지만 순간‘너무 크게 당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연어 소(小)짜 5만원인데 냉동이었다.다른 하나는 지금 제철이라는 생선이라는데 방어 비슷한 거라고 했다.이것도 소짜 5만원”이라고 말했다.
이어 “1층에서 회 사고 2층에 회 먹는 아무 식당에 들어갔다”며 “너무 이상해서 식당 사장님한테‘원래 이 가격에 이게 맞냐’고 죄송함을 무릅쓰고 물어봤다.사장님이 어이가 없는지 쓱 보고는‘잘 모르겠다’고 하더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기분 좋은 여행이었는데 마지막에 화가 난다.그래도 2층 식당 매운탕은 맛있었다”며 “자갈치시장 절대 가지 말라길래 안 가려고 했는데 가족들이 가자고 해서 이렇게 당하고 왔다”고 말했다.
그는 결제 영수증도 첨부했다.지난 22일 오후에 결제한 명세로 10만원이 찍혀 있지만 거래 품목 등은 적혀 있지 않았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정직한 업자들이 손해 보지 않게 상호를 알려줬으면”,월드컵 독일 브라질“이상하다 이렇게 나온 적 한 번도 없었다” 등의 여러 의견을 내고 있다.
2014 월드컵 독일 브라질
:그랬을 때 야당의 지지율이 굉장히 올라가서 그 지방선거에서 사실상 푸틴 대통령의 러시아 통합당이 거의 패한 정도의 타격을 입은 적이 있습니다.
월드컵 독일 브라질,경찰에 따르면, 피해자가 신고 접수 3일 전까지 가족 등과 연락을 주고받았던 점을 고려하면 범행 시기는 지난 11~14일 사이로 추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