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숫자 야구 온라인

방콕에서 아유타야|【아시안컵 34위전】

NO.1: 방콕에서 아유타야 가는법

NO.2: 방콕에서 아유타야 택시비

40대 운전자,방콕에서 아유타야택시 타고 달아나
경찰 "음주운전 등 염두" 추적

13일 오전 1시쯤 부산 해운대구청 어귀삼거리 도로를 달리던 벤츠 승용차가 가로등을 들이받고 전도됐다.경찰에 따르면 운전자는 곧바로 택시를 타고 도주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경찰은 운전자를 추적하고 있다.해운대
13일 오전 1시쯤 부산 해운대구청 어귀삼거리 도로를 달리던 벤츠 승용차가 가로등을 들이받고 전도됐다.경찰에 따르면 운전자는 곧바로 택시를 타고 도주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경찰은 운전자를 추적하고 있다.해운대경찰서 제공

부산에서 40대 운전자가 벤츠 차량을 몰다 전복 사고를 낸 뒤 도주해 경찰이 추적에 나섰다.

13일 해운대경찰서에 따르면,이날 오전 1시쯤 부산 해운대구청 어귀삼거리에서 구청 방향으로 달리던 벤츠 승용차가 가로등을 들이받은 뒤 뒤집혔다.차량은 사고 직전까지 비틀거리며 비정상적인 주행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사고를 낸 운전자는 뒤집힌 차에서 빠져나와 근처에서 택시를 타고 현장을 떠났다.

사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차량 내부에서 운전자의 소지품으로 추정되는 지갑과 휴대전화를 발견했다.경찰은 이를 토대로 운전자 인적사항을 확인,거주지를 방문했지만 문은 잠겨 있었다.경찰은 폐쇄회로(CC)TV 등을 토대로 사고 운전자 추적에 돌입한 상태다.경찰은 운전자가 음주운전이나 약물 투약을 했을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수사를 벌일 방침이다.

이 사건이 알려지자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김호중이 만든 트렌드"라며 누리꾼들의 성토가 나왔다.한 누리꾼은 "이렇게 (도주를) 하면 처벌을 안 받는다고 매뉴얼이 나왔는데,방콕에서 아유타야안 하면 바보다"라고 일침을 가했다.

지난 5월 트로트 가수 김호중은 서울 신사동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중앙선을 침범해 택시와 충돌하는 사고를 낸 뒤 도주했다.검찰은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 및 도주치상 등 혐의로 김호중을 구속 기소했다.다만 김호중의 뺑소니 탓에 사고 당시 음주측정이 불가능했던 이유로 음주운전 혐의는 검찰 기소단계에서 빠졌다.

방콕에서 아유타야 가는법

:신씨 등은 고액의 실손 의료비 보험을 청구할 수 있는 여유증·다한증 질환을 선정해 가짜 환자를 모집한 뒤 실제로 수술을 하지 않고 진단서와 진료기록부 등을 허위 작성해 보험사에 보험금을 청구했다.

방콕에서 아유타야,◇‘전랑 외교’ 대신 정통 외교로 돌아서나=이런 가운데 차기 외교부장으로 거론되는 류젠차오 공산당 대외연락부장의 기자회견에 비상한 관심이 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