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로야구 예상

위닝 월드컵|【소닉카지노 막힘】

NO.1: 위닝 월드컵

창원‧김해‧거제 28.65㎢ 규모 확대 지정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개발 계획.경남도청 제공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개발 계획.경남도청 제공
경상남도는 진해신항·가덕도신공항 건설에 따른 산업·물류·업무시설 등 용지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자 창원·거제·김해 지역 28.65㎢ 규모의 경제자우구역 확대·지정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지역별로 창원시 6.2㎢,김해시 14㎢,위닝 월드컵거제시 8.45㎢다.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내 조성한 경남의 물류·산업용지는 3.84㎢로,이 중 99.2%가 분양돼 용지가 부족한 상태다.

실제 해양수산부의 제4차 항만배후단지 개발 종합계획에 따르면, 진해신항과 가덕도신공항의 준공 시점인 2030년에는 항만배후단지가 약 5.79㎢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도는 지난해 7월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시행한 경제자유구역 확대 수요 조사에서 창원에 국한된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을 김해·거제시를 포함하는 확대 계획을 세우고,면적을 19.6㎢에서 48.25㎢로 2배 이상 확대해 달라고 신청했다.

도는 창원 지역은 첨단융복합 제조산업과 복합물류,거제 지역에 관광‧휴양,위닝 월드컵김해 지역에 물류거점으로 개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도는 광양만권 경제자유구역의 하동권역을 우주항공산업과 연계해 진주‧사천‧남해 등으로 확대 지정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박완수 지사는 "경제자유구역이 세계 최고의 물류‧비즈니스 중심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위닝 월드컵

: 이어 "차와 보행 보조기를 충돌시키거나 할머니가 직접 차와 충돌하면 보험처리 없이 합의금을 달라고 지속적으로 요구한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위닝 월드컵,지난해 7월 상장 이후 매월 1주당 분배금 57~90원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