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최정 야구
NO.2: 최정 야구 instagram
NO.3: 최정 최강 야구
NO.4: 야구선수 최정 나이
NO.5: 야구선수 최저연봉
NO.6: 야구 최정 나이
NO.7: 야구 최정 연봉
NO.8: 프로 야구 최정
NO.9: 프로 야구 최정 나이
"사법 정쟁으로 몰아넣어…온당치 못해"
불출석 여부 묻자 "생각해볼 것" 여지
이원석 검찰총장은 16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가 자신을‘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발의 요청’청원 청문회 증인으로 채택한 데 대해 “이런 처사가 온당치 못하다는 건 국민 여러분께서 잘 알고 계시리라 믿고,최정 야구역사의 평가를 받으리라 생각한다”고 반응했다.
이 총장은 이날 서울 서초구 대검찰청 퇴근길에 기자들과 만나 “대통령 탄핵 청문이라 하는,유례없는 정치적 사안에 사법을 담당하는 검찰총장을 끌어들이는 것은 정치가 사법을 정쟁으로 몰아넣는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법사위는 이날 전체회의에서 이 총장과 정진석 대통령실 비서실장,최정 야구홍철호 대통령실 정무수석 등 6명을 청문회 증인·참고인으로 출석 요구하는 안을 야당 단독으로 의결했다.
청문회 불출석 여부를 검토하고 있는지를 묻자 이 총장은 “어떤 것이 옳고 정의에 부합하는지 찬찬히 생각해보겠다”며 여지를 남겼다.야당은 법제사법위원회에서 채택된 청문회 증인들이 불출석할 경우 고발을 단행하겠다는 입장이다.
더불어민주당은 채상병 사망 1주기인 19일에 해당 사건에 대한 수사 외압 의혹과 관련한 청문회를,최정 야구26일엔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 주가 조작 및 명품백 수수 의혹과 관련된 청문회를 각각 개최하겠다는 방침이다.이 총장은 26일 청문회의 증인으로 채택됐다.
이 총장은 검찰의 김 여사 소환 일정과 관련해 “서울중앙지검에서 다른 어떤 일체의 고려 없이 원칙대로,철저하게 절차를 지켜 수사할 것이라고 보고 받았고,최정 야구그렇게 믿고 있다”며 원론적 입장을 반복했다.도이치모터스 주가 조작 의혹에 대해선 “(검찰총장의) 수사지휘권이 배제된 상황이라 따로 언급하진 않겠다”면서도 “(총장의) 직접 지휘가 없더라도 수사팀에서 최선을 다해 수사하고 처리할 것으로 믿는다”고 했다.
이 총장이 퇴임 후 탄핵 대상에 오른 4명의 후배 검사들을 위해 무료로 변론해주고 싶다고 발언했다는 한 언론 보도에 대해선 “검사 탄핵은 검찰총장,최정 야구또 검찰 전체에 대한 탄핵”이라며 “언제,최정 야구어떤 자리에 있든지 무엇이 옳고 그른지 정확하게 결론 날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겠다는 것”이라고 언급했다.이 총장의 임기 만료일은 오는 9월 15일이다.
야구선수 최저연봉
:유골은 수습해 화장한 것으로 조사됐다.
최정 야구,노 의원은 "당이 이기는 선거가 아니라 이재명 대표를 지키려는 이 대표 측근 꽂기를 하는 공천을 하며 선거 본심을 드러내고 있다"며 "지난해 5월 당원 투표로 정한 특별당규를 무시하고 밀실 결정을 하고 당규에도 없는 전략지역으로 정하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반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