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우크라이나 우회 주소
서울 시내 한 아파트 단지에서 70대 운전자가 몰던 승용차가 주차된 차량을 들이받고 전복돼 탑승한 일가족 4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뉴스1에 따르면 13일 오후 2시 8분쯤 서울 성북구 돈암동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70대 남성 A씨가 몰던 승용차가 주차된 차량 1대와 오토바이 3~4를 들이받은 뒤 전복됐다.
이 사고로 운전자인 A씨와 조수석에 탔던 50대 아들 B씨,우크라이나 우회 주소뒷좌석에 탔던 B씨의 50대 아내와 10대 아들 등 4명이 다쳐 각각 병원으로 이송됐다.
A씨는 머리와 팔에 피를 흘리는 등 중상을 입었지만,우크라이나 우회 주소의식은 있는 상태였고 사고 뒤 자력으로 차를 빠져나온 것으로 알려졌다.조수석에 탑승했던 아들 B 씨는 자력으로 빠져나오지 못해 구조대가 구조했지만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뒷좌석에 탔던 가족들도 자력으로 빠져나왔으며 경상을 입고 현재 병원에서 치료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조사 결과 음주운전은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A씨는 현장에서 "차가 급발진했다"는 취지의 주장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경찰은 A씨의 건강 상태를 확인한 뒤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우크라이나 우회 주소
:전날 법원은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이혼소송 항소심에서 최 회장의 '유책행위'를 질타하며 보유 주식이 '재산 분할' 대상이라는 결론을 내놨다.
우크라이나 우회 주소,(사진=이영훈 기자) 권 팀장은 “로봇 만드는 회사에서 산업기능요원으로 근무했고 기계공학과를 졸업해 코딩에 익숙했지만, 처음에는 ‘AI 리포트가 성공할까’하는 의문도 있었다”면서 “AI와 채팅하면서 코딩 공동작업을 했는데 ‘코딩의 신’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AI 성능이 뛰어났다”고 돌이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