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최초 외국인 mvp 선수
NO.2: kbo 최초 의 외국인 mvp 선수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한국맥도날드는 공급망 문제로 중단했던‘후렌치 후라이’(감자튀김) 판매를 26일부터 순차적으로 재개한다고 25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고객들에게 후렌치 후라이 수급 100% 정상화 시점까지 세트 메뉴 주문시 사이드를 추가 금액없이 변경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세트 메뉴 주문시 후렌치 후라이 대신 무료로 변경할 수 있는 사이드 메뉴는 맥너겟,kbo 최초 mvp 외국인 선수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kbo 최초 mvp 외국인 선수코울슬로,kbo 최초 mvp 외국인 선수맥윙 등 4종이다.별도 추가 금액 없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후렌치 후라이 판매 재개를 기다려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사이드 메뉴의 무료 교환을 진행하게 됐다”며 “빠른 정상화를 위해 계속 노력함과 동시에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kbo 최초 외국인 mvp 선수
:텍사스 대형 산불 비상‥인근 핵무기 공장도 스톱[뉴스데스크]◀ 앵커 ▶미국 텍사스 주에서 대형 산불이 발생해서 주민 대피령이 내려졌습니다.
kbo 최초 mvp 외국인 선수, 숙박업체 관리자는 "숨진 남성이 숙소에 도착한 이후 짧은 시간 안에 인사불성이 됐다"며 "상의를 벗고 복도를 돌아다니기도 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