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맞고 온라인
NO.2: 재 맞고 온라인 강의
NO.3: 재 맞고 온라인
NO.4: 클럽 맞고 온라인 & 고스톱
러시아 국방부는 성명을 통해 "러시아군은 러시아 연방 영토 침투를 시도하는 우크라이나군을 계속 격퇴하고 있다"고 현지시간 14일 밝혔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러시아군이 전날 러시아 접경지 쿠르스크주 5개 마을 인근에서 장갑차로 러시아 영토로 더 깊이 침투하려는 우크라이나군 기동 부대의 시도를 막았다고 설명했습니다.또 다른 인근 마을에서도 우크라이나군 공격 6건을 격퇴했고 적군 18명을 전쟁포로로 잡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우크라이나군의 전날 병력 손실이 270명,맞고 온라인누적 병력 손실은 병력 2천300명에 이른다고 덧붙였습니다.
압티 알라우디노프 체첸공화국 아흐마트 특수부대 사령관은 우크라이나군이 지난 11일까지 쿠르스크 원전을 장악한 뒤 러시아에 최후통첩을 보내고 협상을 시도했다는 정보가 있다며 "그들은 임무를 완수하지 못했다"고 강조했습니다.
또,맞고 온라인가스관 시설이 있는 수자에서 러시아군과 우크라이나군의 전투가 매일 벌어지고 있지만 우크라이나군이 수자를 완전히 통제하지는 못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 국영TV에서 우크라이나군이 쿠르스크 수자 관공서에서 러시아 국기를 내리는 장면이 방송되는 등 수자 통제권을 둘러싼 양국의 주장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러시아 국방부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맞고 온라인채널 추가
▷ 네이버,맞고 온라인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재 맞고 온라인 강의
:하지만 이런 시선을 익히 알면서도 전통시장을 외면하지 못하는 건 전통시장이 갖고 있는 ‘상징성’ 때문이다.
맞고 온라인,경기도의 도정 현안 얘기를 좀 해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