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중계비용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음주 뺑소니' 혐의로 구속된 가수 김호중 씨가 피해자인 택시 기사와 한달만에 합의했습니다.법원이 교통사고 관련 재판에서 '피해자와의 합의'를 특별 감경 요소로 보는 만큼 김 씨의 형량이 줄어들수 있다는 관측이 나옵니다.
주원진 기자입니다.
[리포트]
김호중 씨가 운전한 외제 SUV가 중앙선을 넘어 신호 대기 중이던 택시를 들이받고는 그대로 달아납니다.
음주 뺑소니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는 동안 김 씨는 피해자인 택시기사와 합의를 못했습니다.
김호중 / 가수 (지난달 24일)
"(혐의 어떻게 소명하셨습니까?) 죄송합니다.반성하겠습니다."
결국 김 씨는 구속상태로 검찰 수사를 받아왔는데,월드컵 중계비용지난 13일 피해자와 합의에 이르렀습니다.
경찰은 "피해자인 택시기사가 최초 전치 2주 진단을 받았지만,월드컵 중계비용추후 몸이 더 안좋아져서 계속 통원치료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김 씨 측은 "경찰 수사 단계에서는 피해자와 접촉하기 어려워 합의에 도달하기까지 시간이 걸렸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향후 재판도 성실히 받겠다"고 밝혔습니다.
김 씨가 받고 있는 위험운전 치상죄는 "피해자가 처벌을 원하지 않을 경우" 법원이 '특별 감경요소'로 보고 형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정준영 / 변호사
"법원이 교통사고 형량을 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이 피해자와 합의 여부입니다.향후 재판 과정에서 도움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검찰은 구속 기간이 끝나는 오는 19일 이전에 김 씨를 재판에 넘길 방침입니다.
TV조선 주원진입니다.
월드컵 중계비용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중계비용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올해 경상수지 흑자 규모 전망치는 연간 520억달러로 전망했는데, 지난해 11월 전망(490억달러)보다 30억달러 늘렸다.
월드컵 중계비용,전병왕 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실장은 31일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브리핑에서 "오늘부터 전공의 연속근무 시간 단축 시범사업을 본격 실시한다"며 "시범사업 기간은 내년 4월까지이며 각 병원에서는 근무 형태 및 일정 조정, 추가 인력 투입 등을 통해 전공의 연속근무 시간을 현행 36시간에서 24~30시간으로 단축하게 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