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rovl 카드
NO.2: rovl 카드 혜택
[뉴스투데이]◀ 앵커▶
국회가 오늘부터 사흘 동안 22대 국회 출범 이후 처음으로 대정부질문을 진행합니다.
오늘 정치·외교·통일·안보 분야에선 채상병 사건 수사외압 의혹과 김건희 여사 명품백 수수 의혹 등에 대한 질의가 예상되고요.
내일은 경제 분야,모레는 교육·사회·문화 분야 질문이 이어집니다.
◀ 앵커▶
내년도 최저임금을 결정하는 최저임금위원회 제7차 전원회의가 오늘 오후에 열립니다.
지난 회의에서 경영계는 음식업과 택시,편의점에 최저임금 차등적용을 요구했지만,rovl 카드노동계는 차등적용이 불가하다는 입장이라 결론을 내지 못했는데요.
이 공방으로 최저임금 논의는 시작도 못 하면서,올해 심의 기간은 역대 최장인 지난해의 110일을 넘길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옵니다.
◀ 앵커▶
김건희 여사가 연루됐다는 의혹이 제기된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의 항소심 변론 절차가 오늘 마무리돼 다음 달 중 선고 결과가 나올 전망입니다.
검찰은 오늘 오후 권오수 전 도이치모터스 회장 등 9명에 대한 항소심 결심 공판에서 형량을 구형할 예정인데요.
권 전 회장은 1심에서 징역 2년에 집행유예 3년,rovl 카드벌금 3억 원을 선고받았습니다.
rovl 카드 혜택
:이씨는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를 받다가 작년 12월 극단적 선택을 했다.
rovl 카드,이후 정부가 의대 증원 방침을 발표하자 의사들이 단체 행동에 나섰고, 일각에선 의사들을 향한 비판과 함께 ‘전공의생활’이 의사들을 미화한다는 비판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