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자메이카 대 캐나다
하마스가 이스라엘 측에 제시한 수정 휴전안에서 그동안 고집해온 영구 휴전 요구를 접고 16일간 군인 및 남성 등 이스라엘 인질을 석방하겠다는 제안을 했다고 로이터 통신 등 외신이 보도했다.
또 이 기간 중재국은 일시 휴전과 구호품 전달,자메이카 대 캐나다이스라엘-하마스 간 간접 협상 기간 이스라엘군 철수 등을 보장해야 한다는 내용도 포함돼 있다고 설명했다.
다만 하마스는 그동안 고집해온 영구 휴전 요구는 접었고,자메이카 대 캐나다1차로 6주간 영구 휴전에 관한 간접 협상을 하자고 제안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스라엘은 중재국인 미국,자메이카 대 캐나다카타르,자메이카 대 캐나다이집트를 통해 하마스 측의 새로운 휴전안을 전달받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자메이카 대 캐나다
:닛케이에 따르면 키옥시아는 일본 회계연도 시작 월인 지난해 4월부터 12월까지 2540억엔(약 2조3000억원)의 적자를 내고 있다.
자메이카 대 캐나다,박상현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최근 엔/달러 환율이 재차 150엔 대로 상승하는 등 슈퍼 엔저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며 “엔화 약세가 일본 기업의 수출과 주가 랠리에는 기여하고 있지만 수입 물가를 끌어올리는 등 일본 소비자들에게는 낯선 인플레이션 환경을 만들어 소비를 제약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