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mataro

【맨유 루턴】2002년 월드컵 예선|mataro

NO.1: 맨유 루턴타운

NO.2: 맨유 루턴

NO.3: 맨유 루턴 중계

NO.4: 맨유 루턴타운 분석

NO.5: 맨유 루턴 하이라이트

NO.6: 맨유 루턴 경기

NO.7: 맨유 루턴 평점

NO.8: 맨유 루턴 라인업

NO.9: 맨유 대 루턴타운

NO.10: 루턴 타운 대 맨유 라인업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손석희 전 JTBC 사장이 진행하는 MBC TV '손석희의 질문들'에 출연해 해명하고 있다./유튜브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손석희 전 JTBC 사장이 진행하는 MBC TV '손석희의 질문들'에 출연해 해명하고 있다./유튜브
외식사업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손석희 전 JTBC 사장과의 인터뷰에서 매출 허위·과장 논란에 휩싸인 연돈볼카츠 사업과 관련해 “영업 사원이 영업 활성화를 위해 한 말을 꼬투리 잡아 회사 전체에서 약속한 것인 양 보상을 바란다는 건 잘못됐다”고 했다.연돈볼카츠 점주들은 본사가 가맹점 모집 과정에서 예상 매출액을 과장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백 대표는 지난 13일 첫 방송된 MBC TV‘손석희의 질문들’에 출연해 “아주 곤혹스러웠다”며 이같이 밝혔다.연돈볼카츠는 4개 점포에서 시작해 한때 68개까지 늘었지만,맨유 루턴현재 49개로 줄어들었다.가맹점주를 모집하는 과정에서‘창업 시 매출 3000만원’을 약속했지만,맨유 루턴실제 매출이 이에 미치지 못하자 허위·과장 논란에 휩싸인 것이다.연돈볼카츠 가맹점주들은 더본코리아를 가맹사업법 등 위반 혐의로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했다.더본코리아는 혐의를 전면 부인하고 있다.

백 대표는 가맹사업은‘마름모꼴’이라 대다수 점주를 맞출 수 없다고 해명했다.매장 관리 횟수가 늘어나면 가맹점주가 부담해야 할 관리 비용도 커진다는 것이다.백 대표는 “다른 점주들은 불공평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며 “앞서가는 점주보다 못 따라오는 점주를 위로 올리는 게 가맹 사업”이라고 설명했다.

매출이 한 달 사이 급락한 건 본사의 문제 아니냐는 지적에 대해 “한 달 만에 매출이 급락한 매장들이 과연 몇 개가 있는지,맨유 루턴나머지 매장들과 비교하면 된다”며 “일부 매장의 평균 영업 일수와 똑같은 브랜드 다른 매장의 평균 영업 일수 차이가 난다”고 해명했다.

백 대표는 “우리는 피가 마르는데,맨유 루턴나머지 매장 점주들은 매출이 더 올라가 신났다”며 “안 좋은 모습을 보여 죄송하다.이번 기회로 매출을 더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하지만 전국가맹점주협의회와 연돈볼카츠가맹점주협의회는 방송 이후 “거의 모든 가맹점주가 유사한 허위·과장된 매출액과 수익률 등을 들었다”고 재차 강조했다.

맨유 루턴 경기

:앞서 8일에 진행한 임실여행(120)명은 20대(29%), 50대(20%), 30대(14%), 40대(12%), 10대(9%), 어린이(7%), 60대(7%), 70대 이상(2%) 순으로 비중을 차지했다.

맨유 루턴,외화채권매매는 2018년부터 국내 증권사를 통해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