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u20 월드컵 방송

바르셀로나 대 발렌시아 - 카지노 드래곤 타워

NO.1: 바르셀로나 대 발렌시아

NO.2: 바르셀로나 대 발렌시아 경기 티켓

NO.3: fc 바르셀로나 대 발렌시아 cf 라인업

NO.4: fc 바르셀로나 대 발렌시아 cf 순위

NO.5: fc 바르셀로나 대 발렌시아 cf 통계

NO.6: fc 바르셀로나 대 발렌시아 cf 타임라인

NO.7: fc 바르셀로나 대 발렌시아 cf 경기

NO.8: fc 바르셀로나 대 발렌시아 cf

법원 앞에서 50대 남성에게 흉기를 휘둘러 살해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유튜버 홍 모 씨가 첫 재판에서 “살인 의도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부산지법 형사5부 심리로 오늘(19일) 열린 첫 공판에서 피고인 홍 씨는 “계획적인 범행이 아니었으며 보복할 목적도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재판부는 홍 씨가 피해자의 등과 가슴을 향해 여러 차례 흉기를 휘둘러 관통상까지 입혔다며 “정말 살인의 고의가 없는 게 맞느냐”고 따져 물었습니다.

이에 대해 홍 씨 측은 “죽이고자 하는 마음은 없었다”고 거듭 답변했습니다.

재판 직후 피해자 가족은 피고인을 향해 “보복이 아니면 무엇이냐”고 소리치는 등 분통을 터뜨렸습니다.

홍 씨는 지난달 9일 부산지방법원 앞에서 생방송 중이던 다른 유튜버를 흉기로 살해하고 도주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유튜브 방송 활동을 해 온 홍 씨와 피해자는 지난해부터 서로를 비방해 2백 건에 달하는 고소·고발을 주고 받는 등 갈등을 빚었습니다.

사건 당일 홍 씨는 피해자가 자신을 상해 혐의로 고소한 재판에 참석해 진술하지 못하게 할 목적으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바르셀로나 대 발렌시아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바르셀로나 대 발렌시아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바르셀로나 대 발렌시아 경기 티켓

:구글 초기 개발자 오스만 라라키 컬러 헬스 CEO는 “구글이 해결할 수 없는 문제에 직면해 있다”고 했고, 구글 부사장을 지낸 마리사 메이어도 “구글은 혁신에 집중하고 시장 리더가 아닌 도전자로서의 사고방식을 택해야 한다”고 밝혔다.

바르셀로나 대 발렌시아,서울대 의대 교수협 비대위는 이날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분당서울대병원·보라매병원에서 긴급 총회를 열고 이같이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