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정선 하이원 호텔
NO.2: 정선 하이원 그랜드 호텔
NO.3: 정선 하이원 팰리스 호텔
일부러 교통사고를 내 보험금을 뜯는 사기 사건을 피할 수 있도록 경찰이 안내를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서울경찰청은 오늘(26일) 서울 종로구 손해보험협회에서 도로교통공단,정선 하이원 호텔모빌리티 업체들과 고의사고 보험사기 예방과 안전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고의 교통사고 다발 지역의 경우 내비게이션 앱 음성 안내 서비스를 도입해 주의를 주고,정선 하이원 호텔해당 지역에 노면 색깔 유도선을 설치하는 방안 등이 담겼습니다.
또,정선 하이원 호텔손해보험협회는 오는 8월 14일부터 개정 보험사기방지 특별법이 시행됨에 따라 보험사기 알선·권유 집중 신고 기간을 운영해 엄정하게 대응하겠다는 방침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정선 하이원 팰리스 호텔
:‘창원교육기록유산(이하, 기록유산)’은 창원교육과 관련된 중요한 기록물로, 오랜 시간 그 자리를 묵묵히 지켜온 ‘학교’에 대한 기억과 추억을 담고 있으며, 앞으로도 후대에 기록유산으로 가치가 있는 기록물을 말한다.
정선 하이원 호텔,[쓰레기 박사의 쓰레기 이야기] 지난해 편의점 페트병 소주 시장 점유율 50% 넘어유리병 빈용기보증금이 되려 페트 가격경쟁력 높여독일, 페트병에 더 강한 보증금으로 탈 플라스틱 유도 편집자주 그러잖아도 심각했던 쓰레기 문제가 코로나19 이후 더욱 본격화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