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당근 슬라이서
제주 산간 도로에서 차량 4대를 들이받은 운전자가 사고 수습으로 어수선한 틈을 타 도주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1일 제주동부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 39분께 한라산 성판악 탐방안내소 인근 5·16 도로에서 서귀포 방면으로 주행하던 쏘나타 차량이 중앙선을 침범해 승용차 3대를 잇달아 들이받았다.
쏘나타 차량 운전자는 사고 뒤 잠시 멈췄다가 이내 파손된 차를 몰고 달아나다가 또다시 중앙선을 침범해 마주 오던 간선버스와 충돌했다.
쏘나타 차량 운전자는 경찰과 소방 당국이 출동하기 전 어수선한 상황을 틈타 차량을 놔둔 채 사라졌다.
이 사고로 버스 승객 등 3명이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며,당근 슬라이서한때 극심한 차량 정체가 빚어졌다.
경찰은 사고를 낸 쏘나타 차량 운전자가 차량 명의자는 아닌 것으로 파악하고,당근 슬라이서이 운전자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혐의로 추적하고 있다.
당근 슬라이서
:엔비디아는 지난 3월 새로운 GPU 플랫폼인 블랙웰을 공개한 지 불과 석 달 만에 차세대 제품인 루빈을 선보였다.
당근 슬라이서,이들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단체대화방을 통해 정씨 일가의 신축 빌라나 세입자가 잘 구해지지 않은 빌라를 시세보다 높은 가격에 계약하도록 유도한 것으로 조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