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합정 카츠
NO.2: 합정 가츠동
NO.3: 합정 크레이지 카츠
NO.4: 합정 규 카츠
NO.5: 합정 쿠시 카츠
NO.6: 카와 카츠 합정 점
NO.7: 카와 카츠 합정
NO.8: 카와 카츠 합정 점 리뷰
비트코인 하락에 대부분 가상자산 폭락에도 웨이브는 상승세
디파이 생태계 지표 개선되며 '하락 방어'
(서울=뉴스1) 김지현 기자 = 가상자산(암호화폐) 웨이브가 비트코인을 비롯해 대부분의 가상자산이 약세를 보이는 하락장에도 불구하고 상승세를 유지하는 모습이다.
4일 업비트에 따르면 웨이브 코인(WAVES)는 이날 오후 4시5분 기준,합정 카츠전일 같은 시간 대비 3% 상승한 1430원대를 나타내고 있다.
전일 1200원대를 나타내던 웨이브 가격은 6%의 상승률을 통해 1400원대로 올라선 바 있다.
이후 같은 시간 기준,합정 카츠비트코인이 최대 3%가량의 하락률을 기록하며 대부분의 가상자산이 하락세를 보였음에도 웨이브는 3%가량의 추가 상승률을 기록하며 1430원대의 가격선을 유지했다.현 시간 기준 업비트에서 전일 대비 상승한 가상자산은 웨이브를 비롯해 스톰엑스,합정 카츠에이브뿐이다.
이 같은 웨이브의 '가격 방어'에는 최근 웨이브 플랫폼 기반의 탈중앙화금융(디파이) 생태계의 활성화가 영향을 끼친 것으로 분석된다.
가상자산 분석 플랫폼 디파이라마에 따르면 이날 기준,합정 카츠웨이브 생태계 내 탈중앙화애플리케이션(디앱) 중 총예치자산(TVL) 1위인 퍼즐스왑오그부터 3위인 스와프까지는 일주일 전 대비 TVL이 모두 상승했다.특히 2위인 뉴트리노는 전주 대비 9.37%의 TVL이 상승했다.
최근 블록체인 생태계 내 유동성을 공급을 위해 웨이브가 여러 유동성 공급 상품을 내놓는 것이 이 같은 TVL 향상에 영향을 끼친 것으로 해석된다.
한편 웨이브는 지난달 3일 세계 최대 거래소 바이낸스에서 모든 거래 페어가 상장폐지된 바 있다.
이에 업비트에서도 31%가 넘는 하락률을 기록하는 등 '급락세'로 전환한 바 있다.이와 관련해 사샤 이바노프 웨이브 최고경영자(CEO)는 "상폐에 대한 공식적인 설명은 나오지 않았다"며 "바이낸스에는 아무런 불만은 없다.웨이브는 신제품 출시와 새로운 거버넌스 프로토콜 개발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합정 규 카츠
:커비 보좌관은 "우리는 여전히 일반적 의미의 휴전을 믿지 않는다"며 "영구적인 휴전은 하마스의 통제권을 유지하고 인질 석방에 대한 그들의 책임을 완화한다"고 지적했다.
합정 카츠,그러나 의료계는 정부가 집단행동에 대한 법적 조치를 강행할 경우 강경대응에 나서겠다는 입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