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마세라티 야구

얼 딕슨 - 레알리마켓

NO.1: 얼 딕슨

민선8기 취임 2주년 기자회견서 강조
"교육 때문에 지역 떠나는 일 없어야"
교육활동 침해 관련해 "교권 존중 문화 형성"

서거석 전북교육감이 2일 취임 2주년 기자회견에서 정책 성과와 계획을 밝히고 있다.최명국 기자
서거석 전북교육감이 2일 취임 2주년 기자회견에서 정책 성과와 계획을 밝히고 있다.최명국 기자
서거석 전북특별자치도교육감은 2일 "남은 임기 동안 학력신장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서거석 교육감은 이날 민선8기 취임 2주년 기자회견에서 "지난 2년 전북교육 대전환의 기틀을 확실히 다졌다"며 "이제 전북교육이 가야 할 길이 분명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서 교육감은 "교육 때문에 전북을 떠나는 학생이 없어야 하며,얼 딕슨졸업 후 취업을 걱정하는 일도 없어야 한다"며 "높은 수준의 공교육을 통해 학력신장을 끌어내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학력신장을 통해 전북 교육 경쟁력을 올려 한국 교육의 중심으로 이끌겠다"고 말했따.

또 수업 혁신을 위해 국제 바칼로레아 프로그램을 확산하고,얼 딕슨초등학교 학년 단위의 총괄평가를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수업 중심의 학교문화 조성과 관련해 "교사들의 행정업무를 덜어주기 위해 학교업무지원센터 지원 인력을 41명에서 107명으로 대폭 확대했다"고 했다.

최근 잇따른 교육활동 침해 사건에 대해선 "정상적인 교육활동을 위한 교사의 진심이 잦은 민원과 아동학대 신고로 혼란,고통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학생에 대한 인성교육과 권리에 따른 책임의식 교육,얼 딕슨학부모 교육 등 교권 존중 학교문화 형성을 위해 다양한 정책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서 교육감은 "임기 전반기에 세운 정책이 뿌리를 내리고 안착해 꽃을 피우는 성과를 내도록 할 것"이라며 "학생들이 실력과 바른 인성을 함께 길러 미래사회 당당한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얼 딕슨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얼 딕슨

:산업통상자원부는 "아브레우 박사는 과거 엑손모빌에 있을 때 현 시대 가장 큰 광구인 가이아나 광구 개발에 직접 참여한 사람"이라면서 "액트지오의 인력은 적지만 대표가 심해평가 이력이 많아 한국석유공사의 입찰 과정을 거쳐 평가업체로 선정됐다"고 밝다.

얼 딕슨, 이를 통해 강씨는 2억5000만원 상당의 수익을 올리면서 저작권법·청소년성보호법·정보통신망법 위반 등 혐의도 적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