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남주혁 야구
리더십 분야·실제 재난사고 대응 사례 등서 만점 기록 국립공원공단 로고.(국립공원공단 제공) 2024.7.9/뉴스1
(원주=뉴스1) 신관호 기자 = 환경부 산하 국립공원공단이 최근 행정안전부의‘2024년도 재난관리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재난관리평가는 행정안전부가 중앙부처,남주혁 야구지자체,남주혁 야구공공기관 등 재난관리책임기관 338개 기관을 대상으로 추진한 것이다.기관의 책임성과 재난관리 역량을 진단하는 평가로,남주혁 야구작년 실적을 기준으로 진행됐다.
국립공원공단은 이번 평가에서 △재난대비 훈련 실적 △재난유형별 위기관리 매뉴얼 관리 △재난관리 조직‧인력 운영 적절성 △방재시설 유지관리 등 여러 평가 지표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았고 밝혔다.
특히 공단은 기관장 등의 재난상황 대응역량을 평가하는 리더십 분야,남주혁 야구실제 재난사고 대응 사례 등의 평가에서 만점를 받았다고 부연했다.
송형근 공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정부의 재난관리 시책을 적극 이행하고 국립공원을 이용하는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재난관리책임기관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주혁 야구
:쟁점은 현대해상을 보험금 지급의 주체로 볼 수 있는지였습니다.
남주혁 야구,2000년 16대 총선을 앞두고 이회창 당시 한나라당 총재가 공천에서 탈락시켰던 인사들이 만들었던 민국당처럼 될 가능성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