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베이스볼 셔츠
NO.2: 베이스볼 셔츠 코디
NO.3: 캐피탈 베이스볼 셔츠
NO.4: 캐피탈 베이스볼 셔츠 사이즈
NO.5: 슈프림 베이스볼 셔츠
NO.6: 뉴 에라 베이스볼 셔츠
NO.7: 스투시 베이스볼 셔츠
NO.8: 휴먼 메이드 베이스볼 셔츠
NO.9: 나이키 베이스볼 셔츠
NO.10: 하니 베이스볼 셔츠
한밤중 도로를 달리며 손이 아닌 발로 운전하는 한 운전자의 모습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어제(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영상을 보면,베이스볼 셔츠한밤중 흰색 승용차 한 대가 창문을 내린 채 도로를 질주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해당 차량 운전자는 손이 아닌 발로 운전대를 잡은 모습입니다.
운전석을 뒤로 젖혀 거의 누운 상태로 운전하는 자세가 위태로워 보입니다.그러나 이 운전자는 평온하다는 듯이 오른손으로 머리를 쓸어 올리기도 합니다.
돌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아찔한 모습에 누리꾼들은 해당 운전자의 안일한 안전 의식을 지적했습니다.
누리꾼들은 “남에게 피해 주지 말길”,베이스볼 셔츠"진짜 운전을 발로 하네“,베이스볼 셔츠"저러다 사고 나면 어쩌려고"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팔이 없어 운전이 어려운 사람을 위해 특수 제작된 차량을 제외하고는 발로 차를 운전하는 행위는 안전운전 위반으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로교통법 제48조는 모든 운전자는 조향장치나 제동장치 등을 정확하게 조작해야 하고,베이스볼 셔츠다른 사람에게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 속도나 방법으로 운전해서는 안 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이를 어길 시 20만 원 이하의 벌금이나 구류 또는 과료에 처하게 됩니다.
나이키 베이스볼 셔츠
:회의에는 나발니의 아내 율리아 나발나야(사진)가 직접 참석해 국제사회의 지속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베이스볼 셔츠,25%포인트씩 세 차례 금리 인하를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