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759회당첨번호

세천 앙코르라구나

NO.1: 세천 앙코르라구나

세천 앙코르라구나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국민대총장배 K-필라테스 콘테스트 시니어 부문 선수로 참가


 서정희.사진 I 서정희 SNS
서정희.사진 I 서정희 SNS
방송인 서정희(62)가 13일 국민대학교와 사단법인 한국평생스포츠코칭협회가 공동 주최한 국민대총장배‘제1회 K-필라테스 콘테스트’에 출전했다.

서정희는 이날 서울 성북구 국민대 예술대학 대극장에서 열린 대회 시니어 부문 선수로 참가해 자신이 직접 부른‘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맞춰 3분여 기량을 펼쳤다.

이번 대회에는 강사부(필라테스 자격 소지자)와 시니어부(60세 이상 필라테스 경험자),세천 앙코르라구나장애인부 (시범경기)로 나눠 열렸고,50개팀 65명이 참가했다.

시니어 부문 3번째 선수로 나선 서정희는 자신의 에세이 제목과 같은‘살아있길 잘했어’라는 주제로 기구 필라테스 연기를 선보였다.

이날 대회장에는 딸 서정주와 6세 연하 남자친구인 건축가 김태현도 함께 와 응원했다.

서정희는 “가슴 절제 수술을 받았는데,세천 앙코르라구나단순히 다이어트 목적이 아니라 건강하게 살기 위해 친구 소개로 필라테스를 시작했다”면서 “한 달 정도밖에 되지 않았지만,세천 앙코르라구나동기 부여가 될 것 같아 이번 대회에 용기를 내 출전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살아있기를 잘했어’라는 책 제목처럼 나는 지금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면서 “아픈 사람들에게 위로가 됐으면 좋겠고,내년에는 딸과 함께 참가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서정희는 1982년 코미디언 고(故) 서세원과 결혼한 후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2015년 이혼했다.2022년 3월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고 수술을 마쳤으며 현재 항암 치료를 받고 있다.그는 딸의 응원으로 가슴 절제한 곳에 재건 수술을 받았다고 고백한 바 있다.

지난 1월에는 6세 연하인 건축가 김태현과의 열애 소식을 전했다.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암투병 중 힘든 시간에 옆에서 큰 힘이 되어줬다.병원도 함께 다니며 더 가까워졌다”고 소개했다.최근 여덟 번째 책인‘살아 있길 잘했어’를 발간하기도 했다.

세천 앙코르라구나

:/NH농협은행 제공NH농협금융지주는 지난해 당기순이익이 2조2343억원으로 전년 대비 0.

세천 앙코르라구나,26일 조폐공사에 따르면 ‘행복한 상상’은 서양화를 사랑하는 순수 동호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