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잠실 월드컵 경기장
NO.2: 잠실 월드컵경기장 수용인원
NO.3: 잠실월드컵경기장 좌석수
전라남도는 한우 가격 하락과 사료 가격 상승으로 어려운 농가를 위해 전국에서 유일하게 예비비를 활용해 한우 농가에 125억 원을 한시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전남도는 한우 가격 파동기에 소규모 한우 농가의 폐업이 빠르게 진행되는 만큼 전남 소 사육 기반 유지를 위해 30마리 이하 사육 농가에 사육 규모별로 차등해 농가당 최대 사료비 인상액 200만 원 중 100만원을 지원한다.
사료비 인상액의 50%를 보조 지원하는 것이다.
지원 대상은 한우 전체 사육 농가 1만 6000여 농가 중 1만 2000여 농가로 76%가 해당된다.
정광현 전남도 농축산식품국장은 "사료 가격 상승이 장기화한 데 반해 한우 산지 가격은 하락하고 있어 갈수록 경영난이 심해지는 상황"이라며 "한우산업 안정화를 위해 소규모 농가에 사료비 인상 차액을 한시적으로 지원해 농가 경영 부담 완화에 도움을 주기로 했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도는 한우 가격 안정을 위해 한우 도·소매 가격 연동제,한우 암소 저등급 정육 비축,잠실 월드컵 경기장농가 사료 구매자금 무이자 지원 및 상환 기간 연장,잠실 월드컵 경기장배합사료 가격 안정화를 위한 정부 차원의 기금 조성 등을 정부에 건의했다.
잠실 월드컵경기장 수용인원
:반도체웨이퍼 등에 X선을 조사해 물질 성분을 분석하는 '방사선 발생장치'에 직원 두 명의 손 부위가 노출된 겁니다.
잠실 월드컵 경기장,지난해 6월 매출 상승률이 높았던 상품 카테고리를 분석해, 총 1700개의 덤 증정 제품을 선별했고 300여종 상품은 결제 수단별 1+1, 페이백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